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20세기 소년소녀' 류현경, 레전드 감자탕 먹방 짤…'발골장인' 등극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7-11-17 19:10

배우 류현경이 MBC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 소녀'에서 레전드 감자탕 먹방 신을 선보이며 새로운 먹방 요정으로 등극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프레인TPC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류현경이 MBC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 소녀'에서 레전드 감자탕 먹방 신을 선보이며 새로운 먹방 요정으로 등극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프레인TPC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우 류현경이 레전드 '감자탕 먹방'으로 새로운 먹방 요정으로 이름을 올렸다.

류현경의 소속사 프레인TPC는 16일 MBC 월화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이하 '이소소')에서 승무원 '한아름'역을 맡은 류현경의 화제의 먹방 영상 짤을 공식 포스트에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극중 류현경이 분한 '한아름'은 365일 다이어트에 몰두하지만 모태비만으로 엄마 윤복인에게 늘 핀잔을 듣고 있다. 날씬한 체형의 승무원들 사이에서 늘 당당하고 떳떳한 모습을 과시하는 한아름은 먹는 즐거움을 결코 포기하지 않는 인물.

실제 류현경은 '한아름' 역할을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방송 전 15kg이나 증량한 사실이 알려져 크게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게재된 영상은 류현경이 '이소소'에서 폭풍 먹방 연기를 펼친 각종 영상들을 모아 '짤'로 생성한 것. 류현경은 극 중 치킨, 감자탕, 호떡, 컵라면, 점보빵 등 다양한 먹방 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했다.

특히 류현경의 '감자탕 먹방'은 레전드 먹방 영상으로 최근 각종 짤로 생성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유돼 화제를 모았다.
류현경은 극중 정우성(안세하 분)이 보고 있는 가운데 거침없이 손으로 감자탕 뼈를 연골까지 해체해 물고 뜯었다. 게다가 얼굴에 양념까지 묻혀가며 국자를 숟가락 삼아 감자탕 냄비를 깨끗이 비워낸 '먹방'을 본 안세하는 얼굴이 하얗게 질릴 정도였다. 너무나도 깔끔히 돼지뼈를 해체하는 류현경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발골장인'이란 애칭까지 붙여주며 응원했다

'이소소'에서 망가짐도 불사한 폭풍 먹방에 만취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몸을 사리지 않는 진정한 '하이퍼 리얼리즘' 연기를 선보이며 몰입감을 높이고 있다.

류현경, 한예슬, 이상희, 김지석, 이상우 등이 출연하는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