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오늘은 여기] 위메프, G9, G마켓

한지명 기자

기사입력 : 2017-11-17 16:57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G9, '박보검 2018 화보달력' 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프리미엄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가 11월 17일부터 23일까지, G9 전속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박보검의 미공개 화보컷으로 2018 화보달력 만들기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G9는 고객이 직접 추천한 박보검 이미지로 신년 달력을 제작하고,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증정한다. G9는 이번 이벤트에서 그 동안 진행했던 배우 박보검의 G9 화보 촬영 사진 중 한 번도 공개한 적이 없는 비하인드 컷을 포함, 최근 촬영한 컷도 최초로 공개한다. 고객들은 1월부터 12월까지, 월 별로 3장씩 엄선한 미공개 화보 사진을 감상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에 투표해 2018년 화보달력을 직접 만드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위메프, 현대자동차 ‘코나’ 무료 시승 이벤트 진행


위메프는 현대자동차와 함께 ‘코나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시승 이벤트 ‘Play with KONA’는 총 3차에 걸쳐 진행되며, 1차 응모기간은 17일부터 20일까지다. 시승 이벤트 참여 방법은 코나 시승 이벤트 0원딜에 응모하고, ‘코나를 타면서 듣고 싶은 노래’, ‘코나와 함께하고 싶은 여행지’ 또는 ‘코나의 예쁜 부분 찾기’ 중 한가지를 작성하면 신청 완료된다. 위메프는 이벤트 신청자 중 차수마다 150명을 추첨해 3박 4일간 코나 무상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류비 제외,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증 소지자만 가능) 또한 위메프는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멜론 스트리밍 서비스 1개월 이용권,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모이는 멜론 뮤직어워드 초청권과 코나커피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G마켓, ‘디지몬 스토리’ 신상 게임 단독 예판


G마켓이 내달 12일까지 가정용게임기인 PS4(플레이스테이션4) 전용으로 새롭게 출시된 게임상품을 온라인 단독으로 예약 판매한다.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 해커스 메모리’로, TV애니메이션 ‘디지몬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육성역할수행게임(RPG)이다. 디지몬들을 모아 ‘육성’, ‘탐험’, ‘배틀’의 과정을 거치는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다. ‘디지몬 시리즈’ 최초 한글판으로 제작됐다. G마켓은 6만4800원의 가격으로 해당 게임상품을 예약 판매한다. 구매자를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우선 G마켓에서 예약판매 상품을 구매하고, 12월 12일까지 ‘인트라게임즈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구매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11월 말 새롭게 출시되는 PS4 기기인 ‘PS4 프로 글레이셔 화이트(2개)’를 비롯해 PS4 무선 컨트롤러 ‘듀얼쇼크4(10개)’,‘황제드라몬 피규어(1개)’ ‘오메가몬 피규어(1개)’가 준비되어 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