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JW중외제약, 혁신형 제약기업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

임소현 기자

기사입력 : 2017-11-17 13:29

사진=JW중외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JW중외제약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JW중외제약이 대표적인 ‘우수 혁신형 제약기업’으로 정부의 인정을 받았다.

JW중외제약은 서울 강남구 소재 라마다호텔에서 개최된 ‘2017 혁신형 제약기업 성과보고회’에서 혁신신약 개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JW중외제약은 미국과 일본 등 글로벌 R&D 네트워크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수의 혁신형 신약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생명존중’이라는 창업이념을 바탕으로 환자의 치료에 필수적인 의약품을 생산해 공익과 국민 건강에 기여한 점을 평가받았다.

한성권 대표는 “JW중외제약의 R&D 전략은 연구초기 단계에서부터 First-in-Class 타깃 발굴과 미충족 의료수요가 높은 신약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앞으로 플랫폼 기반의 기술력을 더욱 확장하고 제제, 품질보증 분야의 기술 고도화를 통해 글로벌 수준의 R&D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