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댓글와글]수지-이민호 결별에 이종석 등 터질라…누리꾼들 "이종석 때문" VS "이종석이 무슨 죄"

길소연 기자

기사입력 : 2017-11-16 23:51

가수 겸 배우 수지와 배우 이민호가 결별을 공식 인정한 가운데 그들의 결별 원인으로 이종석이 꼽히고 있다. 사진=SBS 공식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가수 겸 배우 수지와 배우 이민호가 결별을 공식 인정한 가운데 그들의 결별 원인으로 이종석이 꼽히고 있다. 사진=SBS 공식홈페이지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와 배우 이민호가 결별을 공식 인정한 가운데 그들의 결별 원인으로 배우 이종석이 꼽히고 있어 누리꾼들 사이에서 설전이 오가고 있다.

16일 수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두 사람이 최근 결별, 공개 열애를 종지부 지었다.
소속사 측은 개인적인 문제라며 결별 사유에 대해 언급하지 않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이들 커플의 결별 원인으로 이종석을 꼽고 있다. 이종석은 최근 수지와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주연으로 함께 출연하며 남다른 달달 케미를 뽐내며 괜한 오해를 사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수지가 이종석과 드라마를 찍는 동안 선보인 남다른 케미가 또 다른 인연으로 이어졌다고 주장하고 있다.

아이디 필라는 "이종석, 수지 케미 가장 좋다", doc*** 역시 "이커플 케미 장난아니다.너무 잘어울린다" 등의 댓글을 올렸다. 이외 "둘이 은근 잘어울리던데,,드라마 효과인가. 실제로 정분낫나" "작품하면 가까이 있어 마음 생기기 쉬울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반면, 이종석을 옹호하는 팬들도 존재했다.
아이디 fe3****는 "작품 속에서 잘어울리면 눈맞는 거냐? 이종석 그냥 둬라", 아이디 wea****는 "이종석이 여주랑 잘어울리는 것 뿐, 엄한 사람들 결별 소식에 새우등 터지네"라고 댓글을 올렸다.

한편 이민호와 수지는 지난 2015년 3월 열애를 공식 인정하며 톱스타 커플로 주목 받았다. 이후 그해 9월, 지난해 8월 등 몇 차례 결별설에 휩싸이다 결국 결별을 공식 선언했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