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뉴삼성 임원인사]삼성SDI, 김정욱 부사장 등 16명 승진

오소영 기자

기사입력 : 2017-11-16 16:26

삼성SDI가 올해 인사에서 총 16명의 승진자를 배출했다. 사진=삼성SDI.이미지 확대보기
삼성SDI가 올해 인사에서 총 16명의 승진자를 배출했다. 사진=삼성SDI.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삼성SDI가 16일 2018년 정기 임원인사를 실시하고 총 16명의 승진자를 발표했다. 올해 승진자는 부사장 1명, 전무 6명, 상무 8명, 마스터 선임 1명 등 총 16명이다.

삼성SDI는 “성과주의 원칙을 바탕으로 올해 인사를 실시했다”고 설명했다.
김정욱 전무는 글로벌 영업·마케팅 전문역량과 풍부한 경험을 보유해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김윤창 상무와 신정순 상무, 이기채 상무, 손미카엘 상무 또한 전지 사업의 실적 개선에 기여해 온 공로로 각각 전무로 승진했다.

전자재료 사업부문에서는 소재 경쟁력 강화를 위해 디스플레이소재 적기 개발을 주도해 온 김희섭 상무가 전무로 임명됐다.

아울러 김광성 상무는 경영 체질 개선과 프로세스 혁신을 이룬 공로를 인정받아 전무로 승진했다.

삼성SDI는 “정기 임원인사에서 기능별 전문성 확보와 젊고 역량 있는 차세대 리더의 과감한 발탁을 통해 사업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조직 분위기를 쇄신해 2018년 경영목표 달성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아래는 삼성SDI 승진자 명단.

◇부사장 승진(1명)

김정욱

◇전무 승진(총 6명)

김광성 김윤창 김희섭 손미카엘 신정순 이기채

◇상무 승진(총 8명)

김기준 김윤재 백순길 오정원 윤태일 장이현
조연진 조정용

◇마스터 선임(1명)

김일진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