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딜라이브 플러스, 노래방 기능 추가

신진섭 기자

기사입력 : 2017-11-16 14:09

딜라이브가 이달부터 자사 OTT박스 딜라이브 플러스에 ‘매직씽 아싸노래방’을 추가한다.이미지 확대보기
딜라이브가 이달부터 자사 OTT박스 딜라이브 플러스에 ‘매직씽 아싸노래방’을 추가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딜라이브가 이달부터 자사 OTT박스 딜라이브 플러스에 ‘매직씽 아싸노래방’을 추가한다.

매직씽 아싸노래방은 한국 3만8000여곡, 한국동요900여곡, 팝1만1000여곡 등 일본, 중국, 베트남, 태국, 필리핀, 인도, 방글라데시, 터키, 러시아, 스페인, 독일 등 13개 국가의 25만여곡을 지원한다.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매직씽 아싸노래방’앱을 스마트폰에 다운 받은 후, OTT박스에 탑재된 매직씽 아싸노래방 앱과 연결해서 사용하면 된다.

딜라이브는 OTT셋탑박스를 구매하면 매직씽 아싸노래방 2개월 무료 이용권(1만 5000원 상당)을, 매직씽 블루투스 마이크 구매 시 노래방 1년 무료 이용권(4만4000원)을 증정한다.

또 딜라이브는 최신 국내외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딜라이브 무비&드라마’ 콘텐츠도 보강했다.

주요 신작으로 정우, 강하늘 주연의 ‘재심’, 일본 드라마 ‘심야식당2’, ‘파도가 지나간 자리’, ‘케이지 다이브’, ‘스톰: 위대한 여정’등이 업데이트 됐다.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100여편의 무료 영화가 추가됐다. 올해 개봉작은 34편이 서비스 된다.
이 밖에도 매일경제TV, 구름빵, 고고다이노 등 3개의 신규 앱이 추가돼 총 221개의 콘텐츠를 서비스한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