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댓글와글]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노이즈 마케팅?" VS "모르고 하는 소리"

신진섭 기자

기사입력 : 2017-10-26 01:33

지난 25일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한국에 개봉했다. 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25일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한국에 개봉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지난 25일 다소 특이한 이름의 일본 영화가 한국에서 개봉했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라는 제목이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다소 잔인해보이는 제목과는 달리 청춘 로맨스를 담아 일본에서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랐다. 다. 지난 9월 5일 시점으로 누계 발행 부수는 약 200만부에 달한다.
두 남녀가 우연히 주운 한 권의 노트를 계기로 한 가지 비밀을 공유하며 사랑의 감정을 싹 틔우는 내용이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라는 문장은 극중에서 사랑의 상징으로 해석된다. 나는 너의 일부가 되고 싶다는 뜻이다.

누리꾼들의 반응은 극과 극으로 갈린다. 평점도 10점 혹은 1점으로 극단적인 양상을 보인다.

원작 소설을 접했던 팬들은 영화 한국 개봉을 쌍수 들어 반기고 있다. hann*****는 “주옥같은 대사들 너무 많다.. 이런 장르영화 잘 안봤었는데 재미없다는 편견을 깨준 느낌의 영화인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sea6***는 “원작인 소설책만큼은 아니였지만 눈물흘리기싫어 자꾸만 눈을 깜빡이게 만들어주는 그런 영화”라는 평을 남겼다.
제목에 거부감을 가진 누리꾼도 상당수 눈에 뜨인다. jj78****는 “내용이 어떻던간에 제목이 볼때마다 역겹다”고 말했다. havi**** 는 “제목을 굳이, 노이즈 마케팅 노린 겁니까”라고 적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