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이베스트투자증권 “셀트리온헬스케어, 트룩시마 유럽시장진출 탄력…시장점유율확대 기대”

최성해 기자

기사입력 : 2017-10-20 08:12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최성해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20일셀트리온헬스케어에 대해 트룩시마 유럽 시장연착륙이 기대된다며 투자의견매수, 목표주가 8만원을 제시했다.

Roche의 리툭산 판매량이 ‘17년 2분기 기준 전년동기대비 3%감소했다. 2017년 3분기 기준 전년동기대비 16% 줄었다.
Roche측에서는 유럽 시장 판매 감소의 원인이 새로운 경쟁자의 진입이라고 밝혔으며, 이는 트룩시마를 지칭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이에 2분기부터 시작된 트룩시마의 유럽 시장 진출이 원활한 것으로 판단되며 과거 램시마의 경우처럼 트룩시마의 점유율이 점차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신재훈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트룩시마가 유럽 시장에서 리툭산의 점유율을 잠식하기 시작했다"며 "시장점유율확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최성해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