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아파야 챙길래?] 동국제약 한미약품 녹십자웰빙 外

임소현 기자

기사입력 : 2017-10-19 14:13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동국제약, 훼라민큐 동행 캠페인 개최

사진=동국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은 가을 단풍철을 맞아 ‘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의 하반기 행사를 개최하고, 오는 26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동행 캠페인’은 야외활동과 가벼운 산행을 통해 여성 갱년기와 정맥순환장애 질환에 대한 이해와 극복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31일 서울 남산의 순환로에서 진행되며 이달 26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 한미약품, 아모잘탄플러스 임상 3상 결과 학술지 등재

한미약품이 자체 개발한 고혈압 3제 복합신약 ‘아모잘탄플러스’의 임상 3상 결과가 SCI급 국제학술지인 Clinical Therapeutics에 등재됐다. 아모잘탄플러스는 지난달 1일 발매된 고혈압 3제 복합제로, 한미약품 대표 품목 아모잘탄과 이뇨제 클로르탈리돈을 결합한 개량 복합신약이다. 현재 3가지 용량으로 출시돼 시판 중이며, 식사와 관계없이 1일 1회 복용하면 된다.

◇ 녹십자웰빙, ‘Dr.PNT 알르마젠’ 출시 기념 심포지엄 개최

녹십자웰빙은 지난 18일 서울 서초구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병의원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Dr.PNT의 ‘Dr.PNT 알르마젠’ 출시를 기념해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이날 공개된 ‘Dr.PNT 알르마젠’은 체내 면역 작용을 일으키는 물질인 히스타민의 과잉 분비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두드러기, 콧물, 기침, 열 등 다양한 알레르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 한국유나이티드제약, 글로벌 인재 육성 프로그램 열려

제11회 ‘유나이티드 글로벌 인재 육성 프로그램’이 17일부터 18일까지 철원군 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열렸다. 2004년에 철원군 서면 자등리와 1사1촌 운동으로 인연을 맺은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2006년부터 ‘유나이티드 글로벌 인재 육성 프로그램’을 매년 시행하고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