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강남역 인근 사고 당시 제네시스 차량 모습 보니… 한 목격자 "피범벅 여자"

최수영 기자

기사입력 : 2017-10-18 18:00

서울 강남역 인근에서 차량이 상가로 돌진하는 사고가 18일 발생한 가운데 보배드림 사이트에 사고 현장 당시 모습이 게재됐다. 사진=보배드림 사이트 이미지 확대보기
서울 강남역 인근에서 차량이 상가로 돌진하는 사고가 18일 발생한 가운데 보배드림 사이트에 사고 현장 당시 모습이 게재됐다. 사진=보배드림 사이트
서울 강남역 인근에서 차량이 상가로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18일 보배드림 사이트에 사고 당시 모습이 나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보배드림 사이트 이미지 확대보기
서울 강남역 인근에서 차량이 상가로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18일 보배드림 사이트에 사고 당시 모습이 나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보배드림 사이트

서울 강남역 인근에서 차량이 상가로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보배드림 사이트에 사고 당시 모습이 나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18일 오후 12시 36분쯤 60대 여성이 운전하던 검정 제네시스 차량이 강남역 인근 점프밀라노 상가로 돌진했다.

이 같은 사고로 운전자를 비롯해 행인 5명이 다쳐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고 운전자를 포함한 행인 4명은 경상, 나머지 1명은 중상을 입었다.

이에 이날 보배드림 사이트에는 사고당시 현장 모습이 각기 다른 게시자들에 의해 올라왔다.

한편 한 동영상 게시자는 "강남역에서 장사중인 눈팅 회원입니다"라며 "점심손님치다가 너무 더워 잠시 바람쐬러 나갔더니 대로변에 사고가났네요"라고 말하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그 사이 실검등극... 5~60대 여성운전자라는데 제가 내려갔을때 피범벅되서 실려나가는 여자분 한분봤네여... 매장 바로앞이라 cctv돌려봤더니 ... 보배회원님들이 보시기엔 급발진 or 운전미숙 어떻게들 보시나요"라는 글도 올라왔다.


최수영 기자 nvi203@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