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블레이드 & 소울’, '황혼의 성전' 최종 보스 '태천명왕' 업데이트

할로윈 이벤트 내달 8일까지 진행

신진섭 기자

기사입력 : 2017-10-18 15:35

엔씨소프트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레이드 던전 ‘황혼의 성전’에 마지막 보스를 18일 업데이트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엔씨소프트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레이드 던전 ‘황혼의 성전’에 마지막 보스를 18일 업데이트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엔씨소프트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레이드 던전 ‘황혼의 성전’에 마지막 보스를 18일 업데이트했다.

황혼의 성전은 블소 게임 내에서 가장 어려운 12인 레이드 던전(Raid Dungeon)이다. 최대 12명의 이용자가 협력해 도전 가능하다.
이용자는 4종의 보스 몬스터(결계천수, 섬천 대장군, 폭염갈기, 태천명왕)를 처치해 황혼의 성전을 정복할 수 있다. 황혼의 성전 공략에 성공하면 강력한 보상 아이템인 신규 전설 무기 ‘태천’, 속성 장신구 등을 받는다.

블소는 태천명왕 업데이트를 기념해 ‘성전의 지배자’ 이벤트를 내달 15일까지 진행한다. 보스 몬스터 3종(결계천수, 섬천 대장군, 폭염갈기)을 처치한 이용자는 ‘봉인된 태천 성장패’를 받는다. 최종 보스 태천명왕 공략 보상은 신규 얼굴 장식 아이템(무쌍)이다.

할로윈 이벤트인 ‘꼬마 마법사의 Welcome To Halloween’도 내달 8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블소에 접속한 이용자는 게임 의상(검은축제)과 머리 장식(검은잔영) 등을 받을 수 있다. 게임 내 일일 퀘스트 6종(법기 연구소, 나류성지 던전 등)을 완료하면 다양한 아이템(할로윈 의상‧머리장식, 환영무기 등)으로 교환 가능한 할로윈 캔디를 받는다.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에서 블소를 즐기면 소환수 전용 의상(고스냥)도 얻을 수 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