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안 보면 손해!] 샘표 롯데주류 매일유업 外

천진영 기자

기사입력 : 2017-10-18 10:41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샘표, ‘우리맛 발효학교’ 수강생 모집
샘표=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샘표=제공

샘표에서 ‘샘표 우리맛 발효학교’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샘표 우리맛 발효학교’는 ▲우리발효와 식문화 ▲우리발효와 과학 ▲우리발효, 우리맛 등 3부로 나눠 10회 강의로 진행한다. 오는 11월 23일부터 내년 4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국립농업과학원 홍승범 박사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의 이론 강의와 메주 만들기, 장 담그기 및 가르기 체험 등 다채로운 실습과 생생한 현장학습으로 구성돼 있다.
◇롯데주류 베린저, PGA 투어 정규대회 ‘THE CJ CUP’ 공식 와인 선정
롯데주류가 공식 수입하는 142년 전통의 미국 나파밸리 대표 와인 브랜드 ‘베린저’가 ‘THE CJ CUP@NINE BRIDGES’의 공식 와인으로 선정됐다. 오는 19~22일까지 제주도 나인브릿지 골프클럽에서 진행되는 ‘THE CJ CUP’은 대한민국 최초로 열리는 PGA 투어 정규대회로 전 세계 227개국, 10억 명 이상이 시청하는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이다. 이번 대회의 공식 와인으로 선정된 베린저는 국내에서도 다양한 골프대회의 공식 와인으로 활약하며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상하목장 63저온살균우유, ‘SLOW MILK’로 제품명 변경
매일유업의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이 ‘63저온살균우유’의 제품명을 ‘SLOW MILK’로 변경했다. 이번 변경은 저온 살균 제품으로서의 시장 지위를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천천히, 올바르게’라는 상하목장의 ‘슬로우(SLOW)’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 패키지 디자인도 변경했다. 브라운톤과 그린톤의 새로운 패키지로 친환경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저온 살균 제품의 특징을 설명하기 위해 살균 온도인 ‘63℃’ 문구를 삽입했다.

◇롯데칠성, 유산균워터 ‘밀키스 요하이워터’ 신규광고 선봬
롯데칠성음료가 아이돌그룹 ‘워너원’을 모델로 물처럼 가볍게 즐기는 유산균워터 ‘밀키스 요하이워터’의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요하이 브랜드로 처음 만나는 유산균워터, 밀키스 요하이워터!’라는 콘셉트를 강조하며, 밀키스 요하이워터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붐업 조성을 위해 제작됐다. 광고는 롯데칠성음료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엔딩 화면을 클릭하면 다른 멤버의 영상도 이어 볼 수 있다. 광고 촬영 비하인드 장면과 멤버들의 자연스럽고 개구진 모습을 볼 수 있는 메이킹 영상도 공개됐다.

◇디아지오코리아, 건전음주 홍보대사 ‘쿨 드링커’ 9기 모집
디아지오코리아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건전음주문화 캠페인을 펼칠 ‘쿨 드링커’ 홍보대사 9기를 모집한다. 제9기 쿨 드링커 캠페인 홍보대사들은 총 50명이 선발되어 활동할 예정이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대학교 축제 기간 동안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건전 음주 문화를 알리게 된다. 특히 음주를 처음 시작하는 신입생들이 건전한 음주에 대한 가치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3월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기간 쿨 드링커들이 직접 기획한 프로그램을 통해 건전음주의 중요성을 전한다.

◇타이완 위스키 카발란, 롯데백화점 신규 입점
골든블루 ‘카발란’이 17일 롯데백화점에 입점돼 판매를 시작했다. ‘카발란’이 입점된 곳은 롯데백화점 본점, 강남점, 잠실점, 분당점, 부산 본점(서면), 광복점 등 6개 점포다. ‘카발란’은 2006년 대만 ‘King Car Group’이 설립한 대만 최초의 위스키 증류소인 ‘카발란’에서 생산하는 싱글몰트 위스키이다.

◇웅진식품 광명찾은 결명자, ‘스튜핏 소비 줄이기’ 이벤트 진행
웅진식품의 차음료 ‘광명찾은 결명자’가 ‘스튜핏 소비 줄이기’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에 “충동적인 쇼핑 등 ‘스튜핏 소비’를 줄이고, 완전 ‘그레잇한 소비’를 하겠다”는 다짐을 남기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2018 가계북’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20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23일이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