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신제품] 대상 CJ푸드빌 풀무원 外

천진영 기자

기사입력 : 2017-10-18 10:26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대상㈜ 청정원, 전통 장류 베이스로 한 ‘중화풍 볶음소스’ 2종
대상=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대상=제공

대상㈜ 청정원이 ‘중화풍 볶음소스’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전통 장류를 베이스로, 맛과 편의성에 차별화를 시도했다. ‘중화풍고추장 볶음소스’는 고추장, 두반장, 파, 참기름 등을 더했으며, ‘해물간장 볶음소스’는 간장, 피쉬소스, 건새우, 구운마늘 등의 재료로 만들었다.
◇CJ푸드빌 뚜레쥬르, 시즌 한정 ‘해피 할로윈’ 제품
CJ푸드빌 뚜레쥬르가 할로윈 분위기를 더해줄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했다. 뚜레쥬르 할로윈 제품은 유령, 괴물, 호박 등 할로윈을 대표하는 아이템을 귀엽고 사랑스러운 호러 콘셉트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고스트호러타운’은 초코 시트에 블랙쿠키분말을 넣은 화이트크림을 바른 케이크 위에 앙증 맞은 유령모양 머랭과 박쥐모양 픽을 꽂은 할로윈 대표제품이다. 호박의 속을 파내 만드는 ‘잭 오 랜턴’ 모양의 ‘해피할로윈’은 겉면을 호박 색상 크림으로 장식했다.

◇풀무원, 전문점 수준의 프리미엄 '리조또' 2종
풀무원식품은 전자레인지에 4분 30초만 데우면 전문점 수준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리조또’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베이컨&브로콜리 크림리조또'와 '새우&양송이 토마토리조또'이다. 2종 모두 브로콜리, 양송이버섯, 감자, 홍피망 등 기본 재료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풍부한 식감과 색감을 살렸다.

◇던킨도너츠, 바삭하게 눌러 만든 ‘납작한 그릴드 호떡도넛’
던킨도너츠가 그릴에 구운 ‘납작한 그릴드 호떡도넛’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쌀쌀한 가을철 즐겨 찾는 간식 중 하나인 씨앗호떡을 도넛으로 재해석했다. 달콤한 호떡 필링 안에 호박씨, 해바라기씨, 땅콩, 참깨 4종의 씨앗을 가득 담았다. 구매 시 즉석에서 따뜻하게 구워 설탕을 더해 제공한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