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16일 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0월 16일(음력 8월 27일‧병자일) 띠별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子(쥐띠운세) 48년생 실천으로 옮길 수 있도록 노력할 때다. 금전운에 편승해 재물을 저축할 때이다.

60년생 재물운이나 물질적인 면에서 안정이 유지되나 애정운에는 즐거움도 따른다. 변동은 자제할 것.

72년생 약간 무리를 하여서도 승부를 거는 것이 좋다. 명예운, 재물운의 기회가 따른다.

84년생 이로운 재물은 변화 속에서 찾을 수 있다. 주관을 갖고 행동할 때 재물운이 형통된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상대를 포용하는 과정에서 이익이 크다. 이성운에는 크게 행운이 따른다.

61년생 주위를 포용함에 뜻이 형통되니 변화적인 측면이 재물운으로 연결된다. 귀인운 도움도.

73년생 기대가 충족되지 않더라도 참고 견뎌라. 금전운 문제가 해결될 수 있다.

85년생 금전운, 명예운 추구력이 강하며 때로는 자신의 과오를 득으로 연결시킬 수 있는 시점.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현실적인 이해관계보다 대인관계에 치중할 때. 변화변동은 불리하니 금물이다.

62년생 자신의 분수와 위치를 생각하며 통찰력을 살리도록 하라. 일이 지체될 가능성이 크다.

74년생 자신의 이상을 높여 야망을 펼쳐라. 금전운, 명예운, 이성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86년생 실리적인 면에서 자신의 이익을 내세울 때다. 금전운, 명예운을 추구하도록 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분주한 만큼 이익으로 연결된다. 따라서 자신의 능력도 적극적으로 발휘할 것.

63년생 착실하게 단계를 밟아야 금전운, 명예운 길이 열린다. 이론을 앞세우지 말 것.

75년생 지혜를 발휘하여 현명하게 문제를 풀어 나가라. 좋은 기회가 기대된다.

87년생 금전적인 실리를 추구하기 보다는 활동적인 부분에서 자신의 신념을 추구하라. 건강에 무리가 없도록.


辰(용띠운세) 52년생 본인의 의지력에 승패는 달려있다. 주위의 동조자를 활용함이 한층 빠른 발전의 길.

64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뜻을 찾아 성취할 수 있다. 금전운 문제는 안정권으로 돌입되는 행운이.

76년생 내실을 다져나가며 변화를 추구하면 좋은 측면으로 매사가 전개된다. 금전운 실리에 집착하지 말라.

88년생 겸손한 자세에서 주위의 의견을 참조하여 동조적인 입장일 때 일의 전개는 빠르다.


巳(뱀띠운세) 53년생 금전운 갈등이 있으니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라. 변화할 때 안정을 찾아라.

65년생 자신의 능력을 이익으로 표출될 수 있는 기회가 조성된다.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때다.

77년생 혁신적인 변화가 요구된다. 능력이나 재력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이니 최대한 활용하라.

89년생 착실하게 단계를 밟아야 금전운, 명예운 길이 열린다. 이론만 앞세우지 말 것.


午(말띠운세) 54년생 사업은 용기 있게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라. 주위의 인정을 받을 수 있으며 금전운 안정을 얻는다.

66년생 과감성 있는 결단이 중요한 계기가 된다. 원만한 생활태도에서 자신의 뚜렷한 위치가 조성된다.

78년생 현 상태를 벗어나서 강한 의욕이나 욕구가 충족될 수 있으니 시간에 흐름에 편승하라.

90년생 직장운에는 절대 안정을 추구하라. 이성운에는 갈등을 일으키지 말라. 함구가 최선.


未(양띠운세) 55년생 자신의 위치가 구축된다. 생활력을 바탕으로 주위를 포용함에 점진적인으로 발전한다.

67년생 중간에 누군가 나서면 사업운, 금전운이 무산될 경우가 있으니 현명하게 처세하라.

79년생 변화나 변동에선 실질적인 이익을 추구하지 못할 것이니 현실적인 측면을 고수하도록.

91년생 기대가 큰 만큼 실망도 따르게 된다. 점진적으로 매사를 쌓아 올릴 때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며 귀인운의 도움으로 매사가 관철되어 나아간다.

68년생 주위의 여건이 자신의 의도대로 관철될 수 있다. 명예운, 재물운이 따른다.

80년생 목적을 확실히 하고 최선을 다하라. 근본적인 변화를 추구하도록 하라. 이성으로 찾으라.

92년생 상호간에 협조와 이해가 있으면 매사가 형통되며 활동적인 분야에서 명예운이 따른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자신의 고집스러운 주관은 흠이 된다. 최선을 다하여 금전운 분야에서 뜻을 이루도록.

69년생 금전운 관계는 다소 형통되며 동남간의 귀인운으로 밝은 전망이 예상된다.

81년생 금전운 관계에서는 유통에 신경이 쓰일 때. 원만히 매사에 순리를 택함이 빠르다.

93년생 변화, 이직운 등에는 분주한 만큼 실질적인 이익을 기대하기 어렵다. 안정을 유지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문서운, 재물운이 따르니 안정을 추구할 수 있다. 애정운에는 갈등을 일으키지 말라.

70년생 금전운에 다소 갈등이 생겨날 수 있다. 변화나 변동에서 안정세를 유지하라.

82년생 확고한 자신이 없을 때는 생각하는 여유를 가져라. 여행운이나 변동운은 삼감이 유리.

94년생 문서운, 금전운이 안정권을 유지하게 되며 특히 이성운에는 행운이 따른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실질적인 이익을 도모할 수 있도록 하라. 신망을 얻으나 필요이상의 지출이 예상된다.

59년생 문서운 재물운에서 균형을 유지하면 큰 득이 따른다. 명예운, 재물운이 뜻대로 이뤄진다.

71년생 의욕과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 있는 중요한 시기다. 매사에 과감성 있는 정신적 자세로 임하라.

83년생 정신적으로 피로감을 느낄 때다. 변동이나 이익을 추구하기에는 역부족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충청북도 충주시 제천시 보은군 옥천군 영동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