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영화 ‘야관문’ 신성일, 결혼생활 심경 솔직 고백 '주목'… “다시 태어나면 엄앵란과 결혼 안 할 것”

오소영 기자

기사입력 : 2017-10-14 00:21

영화 야관문의 주연 배우 신성일이 결혼 생활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았다. 사진=네이버 영화.이미지 확대보기
영화 야관문의 주연 배우 신성일이 결혼 생활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았다. 사진=네이버 영화.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영화 ‘야관문: 욕망의 꽃’의 주연을 맡았던 배우 신성일이 과거 결혼 생활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아 이목을 끈다.

신성일은 과거 TV조선 ‘솔깃한 연예 토크쇼 호박씨’에 출연해 다시 태어나도 엄앵란과 결혼하겠느냐는 질문에 “나보다 나이 많은 여성과 결혼할 이유가 뭐가 있냐”며 “1살 연상인 엄앵란과 다시 결혼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했다.
신성일은 ‘바람둥이’라는 낙인에 대해서도 “결혼생활 중 김영 결혼생활 중 고 김영애와 만난 것 한 번 뿐인데 엄앵란이 방송에 나올 때마다 그 얘기를 해서 바람을 수 십 번 피운 것처럼 됐다”고 토론했다.

신성일 지난 2011년 자서전을 통해 애인이 있다고 고백한 바 있다. 신성일은 자서전을 통해 “'(애인이) 없다' 하면 되는데 한 여인 얼굴이 나타나더라. 그 여인에게까지 거짓말 해야되겠나 했다”고 고백했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