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고(故) 김광석 부인 서해순 "이상호 기자 정신상태 정상인지 의심스럽다"

최수영 기자

기사입력 : 2017-10-12 14:43

딸 서연 양의 사망에 대한 의혹을 받고 있는 가수 고 김광석의 부인 서해순 씨가 12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지방경찰청에 조사를 받기 위해 출석하며 당혹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사진=뉴시스 이미지 확대보기
딸 서연 양의 사망에 대한 의혹을 받고 있는 가수 고 김광석의 부인 서해순 씨가 12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지방경찰청에 조사를 받기 위해 출석하며 당혹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사진=뉴시스
[글로벌이코노믹 최수영 기자] 가수 고(故) 김광석 씨 부인 서해순 씨가 영화 ‘김광석’을 통해 자신에게 각종 의혹을 제기한 이상호 기자에게 공개 사과를 요구하며 법적 대응 방침을 시사했다.

12일 오후 김광석 씨의 아내 서해순 씨는 피고발인 신분으로 서울지방경찰청에 출석했다.
이날 서해순 씨는 의혹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지 않은 이유를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의혹 이야기는 너무 많아 대응할 필요를 못 느꼈다"며 "이상호 기자가 무엇을 위해서 의혹을 제기하는지 모르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상호 그 분의 정신 상태가 정상인지 의심스럽다. 저도 다큐멘터리를 제작하겠다"며 "법정 대응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해순 씨는 경찰 조사에서 최근 불거진 딸 서연양의 사망과 관련한 의혹을 해명할 것으로 보여진다.


최수영 기자 nvi203@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