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어금니아빠’ 이영학 신상정보 공개결정에 신동욱 “피해자 인권만 존재하는 문재인 정권”

백승재 기자

기사입력 : 2017-10-12 09:52

어금니아빠 이영학의 신상정보 공개 결정에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환영의 뜻을 내비쳤다. /출처=신동욱 트위터이미지 확대보기
어금니아빠 이영학의 신상정보 공개 결정에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환영의 뜻을 내비쳤다. /출처=신동욱 트위터
어금니아빠 이영학의 신상정보 공개 결정에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환영의 뜻을 내비쳤다.

12일 경찰은 여중생 딸을 살해하고 시신을 유기한 ‘어금니아빠’ 이영학의 얼굴과 이름 등 신상정보를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서울지방경찰청은 이날 오전 청사에서 신상공개위원회를 열고 이 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신상공개 범위은 이름과 얼굴이다.

신동욱 공화당 총재는 자신의 트위터에 “경찰 ‘어금니 아빠’ 이영학 얼굴 등 신상정보 공개, 강력범죄 일벌백계로 환영합니다”라며 경찰의 결정에 동의했다.

이어 “금수같은 범죄는 사형제도가 대안입니다. 가해자의 인권은 없고 피해자의 인권만 존재하는 문재인 정권 꼴이고 사람이 먼저다 아니라 범죄가 먼저다 꼴이다. 흉악정권의 극치”라며 문재인 정권을 비판하기도 했다.

한편 11일 벌어진 현장검증에서 이영학은 A양을 살해하는 과정과 시신 유기 장면 등을 재연했다. 경찰은 이날 현장 검증을 토대로 범행 도구를 유기한 장소 등을 파악해 수색에 나섰다.
국민들은 딸의 친구를 죽이고 그 과정에서 자신의 딸까지 가담시킨 어금니아빠 이영학의 엽기적인 행각에 놀라움과 분노를 금치 못하고 있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