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상생과 나눔] 에이스침대 LG생활건강 CJ프레시웨이 外

임소현 기자

기사입력 : 2017-09-26 14:10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에이스침대, 안유수 이사장 쌀 지원

사진=에이스침대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에이스침대 제공

재단법인 에이스경암 안유수 이사장(에이스침대 회장)이 추석 명절을 맞아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 가장들의 따뜻한 명절을 지원하기 위해 백미 10kg 5873포(약 1억원 상당)를 경기도 성남시와 이천시에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기증한 백미는 성남시 관내 총 4513세대와 이천시 1360세대 등 총 5873 세대의 독거노인과 소년소녀 가장들에게 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 LG생활건강, 반려동물 문화 확산 나서

LG생활건강이 유기동물 보호 및 인식개선 교육활동 등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확산에 나서기로 했다. LG생활건강은 25일 오후, 서울 종로구 LG광화문빌딩에서 동물권단체 ‘케어’ 박소연 대표, LG생활건강 대외협력부문 박헌영 상무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LG생활건강 & 케어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동행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 CJ프레시웨이, 명랑 핫도그와 동반성장 박차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국민 간식으로 인기몰이 중인 ‘명랑 핫도그’와 손잡고 대기업-프랜차이즈 간 동반성장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서 CJ프레시웨이는 11월부터 명랑 핫도그에 들어가는 소시지와 대두유, 쌀가루, 치즈 등 연간 500억 원 규모의 안전하고 신선한 식자재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게 된다.

◇ 애경, 사랑과 존경의 추석 선물세트 전달

생활뷰티기업 애경은 지난 25일 오후 사단법인 ‘어르신의안부를묻는우유배달’과 독거 어르신을 위한 ‘사랑과 존경의 추석 선물세트’ 전달식을 가졌다. 애경은 이번 전달식을 통해 독거노인 가정 1000곳에 추석선물세트 1000개를 전달하게 된다. 독거노인 가정에 전달될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한방샴푸 ‘동의동삼 현빛’을 비롯, 바디워시, 치약, 비누 등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 형지엘리트, 문화재 지킴이 모집

형지엘리트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가 다음달 22일까지 대구지역 초중고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엘리트 문화재 지킴이’를 모집한다. 이번 대구지역 문화재 지킴이는 10월 28일 대구광역시 중구에 위치한 경상감영공원을 방문해 주변 정화 활동, 문화재 해설 교육, 전통놀이 체험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 국순당, 횡성 한우축제 홍보지원

전통주 기업 국순당이 강원도 횡성군의 대표적인 지역축제인 횡성한우축제의 홍보지원에 적극 나선다. 국순당과 횡성한우축제 준비위원회는 25일 횡성문화예술회관에서 횡성한우축제 활성화를 위한 상호 업무 협약식(MOU)을 가졌다. 이를 바탕으로 국순당은 향후 5년 간 횡성한우축제를 공식 후원하면서 축제 홍보 및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을 해 나갈 예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