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성추행 논란 김준기 회장 사퇴… 화재·생명 등 동부그룹 채용은 내달 11일까지 정상 진행

김진환 기자

기사입력 : 2017-09-21 16:33

동부그룹이 내달 11일까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동부그룹은 미래의 진정한 CEO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사진=동부로닷컴 캡쳐이미지 확대보기
동부그룹이 내달 11일까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동부그룹은 미래의 진정한 CEO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사진=동부로닷컴 캡쳐
[글로벌이코노믹 김진환 기자] 100억 성추행 논란으로 동부그룹 김준기 회장이 21일 전격 사퇴했다. 후임 회장으로 이근영 전 금융감독원장이 선임됐다. 동부그룹의 핵심 전력은 금융이다. 이근영 신임 회장의 선임에도 동부그룹의 이런 특수성이 작용했다.

동부그룹은 내달 11일까지 대졸 신입 사원을 모집한다. 각 계열사별 직부별로 0~00명 채용할 계획이다.
그룹 계열사별로 보면 ▲동부화재는 개인영업, 법인영업, 신사업, 보상관리, U/W, 상품업무, 자산운용, 경영지원 ▲동부생명은 영업, 상품/계리, 자산운용, 고객지원, 경영지원 ▲동부증권은 지점영업, 본사영업, 리서치 ▲동부저축은행은 영업(수신/여신), 경영지원 ▲동부캐피탈은 영업, 경영지원 ▲동부하이텍은 R&D, 생산, 시설환경 ▲동부 S/W 엔지니어, 동부 infra 엔지니어 각 시스템 개발과 인프라 부문 채용을 진행한다.

금융계열사가 많기 때문에 대부분 전공에는 제한이 없다. 단 동부하이텍, 동부 S/W 엔지니어, 동부 infra 엔지니어의 경우 직무 특성상 이공계 전공 제한이 있다.

동부화재와 동부생명이 경우 지방 근무 가능자를 우대한다. 서류전형에 이어 인적성 검사와 면접전형이 진행된다. 일부 계열사의 경우 영어 및 토론 면접이 있다.

동부로닷컴을 통해 10월 11일 오후 5시까지 접수하면 된다.

김진환 기자 gbat@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