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이거 꼭 봐!] 미니스톱, 롯데닷컴, 홈플러스

한지명 기자

기사입력 : 2017-09-21 15:09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편의점 미니스톱, ‘일품 모둠전 도시락’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편의점 미니스톱이 추석 연휴 혼밥족을 위한 프리미엄 도시락 ‘일품 모둠전 도시락’을 출시했다. ‘일품 모둠전 도시락’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한정적으로 운영한다. 미니스톱은 명절에 어울리는 반찬을 엄선하여 매년 명절 도시락을 한정판매로 출시하고 있다. ‘일품 모둠전 도시락’은 오색전, 김치전, 부추전 등을 포함한 모둠전과 명절에 즐겨 먹는 떡갈비, 잡채, 각종 나물 등 10여 가지 반찬을 골고루 담은 명절 특선도시락이다. 가격은 5000원 미니스톱 한상모 도시락 MD는 “풍요로운 명절 추석을 맞아 모둠전을 중심으로 푸짐하게 구성했다”라며 “홀로 명절을 보내는 고객들에게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일품 모둠전 도시락’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미니스톱은 10월 2일부터 15일까지‘일품 모둠전 도시락’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비락식혜’ 또는 ‘팔도 도시락 용기면’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닷컴, 이탈리아 신진 핸드백 브랜드 국내 선봬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오는 10월부터 이탈리아 가죽잡화협회 ‘아임페스(Aimpes)’와 손잡고 이탈리아 현지에서 제작되는 수준 높은 핸드백 브랜드를 국내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21일 밝혔다. 이는 ‘아임페스’가 롯데닷컴을 지난 9월 17일부터 20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112회 미펠 더 백 쇼(MIPEL The Bag Show, 이하 미펠)’에 공식초청 하면서 성사됐다. 아임페스는 이탈리아 현지 우수 신진 브랜드를 발굴해내 로컬은 물론 해외 바이어들에게 알려 판로를 모색하는 공공적 성격의 비상업적 모임이다. 아임페스가 1926년부터 진행해온 박람회 ‘미펠(MIPEL)’은 서울을 비롯한 파리, 런던, 베이징, 도쿄 등 전세계 각지에서 모인 1만 2천여명 이상의 바이어, 300개 이상의 현지 잡화 브랜드가 참가하는 이탈리아 최대규모의 패션잡화 페어다.

◇홈플러스, ‘민화 양말세트’ 선봬


홈플러스는 실속 있는 명절 선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양말 선물세트 패키지에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민화 이미지를 더한 '민화 양말세트'를 선보인다. 각 상품 박스와 포장지에 매화, 난, 국화, 창포, 산수 등의 민화 이미지와 더불어 양사언 '태산이 높다 하되', 황진희 '산은 옛 산이로되' 등의 시조 문구를 넣었다. 홈플러스는 10월 5일까지 전국 142개 점포에서 조르지오페리/에이비플러스 민화 양말세트를 2족 5900원, 3족 7900원, 4족 9900원에 판매하며, 1+1 행사도 함께 실시해 가격부담을 더욱 낮춘다. 이 밖에도 스프리스 2족 세트 2900원, 네파 3족세트 6900원, 엘레쎄 3족 세트 7900원, PAT 3족 세트 7900원, 레노마 3족세트 9900원, 푸마/PAT 남녀혼합 4족 세트 9900원 등 다양한 브랜드 양말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3+1 추가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