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넥슨, 올해 하반기 공채 맞아 ‘커리어클럽’ 개최

신진섭 기자

기사입력 : 2017-09-21 14:42

넥슨이 2017년 하반기 신입·경력 공개채용 시즌을 맞아 24일 넥슨 판교사옥에서 취업특강과 전문상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커리어클럽’을 개최한다.이미지 확대보기
넥슨이 2017년 하반기 신입·경력 공개채용 시즌을 맞아 24일 넥슨 판교사옥에서 취업특강과 전문상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커리어클럽’을 개최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넥슨이 2017년 하반기 신입·경력 공개채용 시즌을 맞아 24일 넥슨 판교사옥에서 취업특강과 전문상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커리어클럽’을 개최한다.

게임업계 취업 준비생을 위해 진행되는 하반기 ‘커리어클럽’에서는 ‘게임아트’, ‘게임개발’, ‘분석개발’, ‘게임분석’, ‘게임사업’, ‘게임기획’, ‘플랫폼개발’, ‘커리어’ 등 총 8개 직무분야의 취업특강과 함께 다채로운 취업정보를 제공하는 전문상담이 진행된다.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는 취업특강은 ‘온라인 게임 애니메이터의 모바일 적응기’, ‘초보 게임 개발자의 2년간 포스트모템’ 등 직군 종사자들의 실무 에피소드와 ‘게임회사 취업 How & Why’, ‘데이터 분석 시대의 좋은 개발자 되는 방법’ 등 업계취업 노하우를 공유하는 강연으로 구성됐다.

이와 동시에 사옥 2층에서는 오후 5시까지 ‘일대일 취업상담’과 ‘직군별 전문상담’ 코너를 운영해 현직 실무자들과의 맞춤형 상담을 제공한다.

넥슨은 ‘커리어클럽’ 등록 페이지에서 22일까지 사전접수를 받고 사전접수 후 현장을 방문한 참관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선물한다.

이번 하반기 공채는 ‘넥슨’, ‘불리언게임즈’, ‘띵소프트’ 등 3개 법인에서 동시 진행되며 다음달 11일까지 서류접수를 받는다. 신입사원은 졸업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가 대상이다. 학점과 공인영어성적 보유 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경력사원은 직무분야 별 상세 모집요강에 따라 지원 가능하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