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황금빛 내인생' 신혜선·서은수, 서씨 자매 우월기럭지 심쿵 교복컷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7-09-21 14:23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서지안과 서지수로 쌍둥이 자매 케미를 보여주는 신혜선(우)과 서은수의 교복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사진=서은수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서지안과 서지수로 쌍둥이 자매 케미를 보여주는 신혜선(우)과 서은수의 교복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사진=서은수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황금빛 내인생'에서 자매 호흡을 맞추는 신혜선과 서은수의 교복 컷이 공개됐다.

서은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혜선과 함께 담은 교복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속의 신혜선과 서은수는 우월한 기럭지로 교복을 완벽하게 소화해 청순미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나란히 '엄지 척'을 하고 있어 귀여운 매력을 드러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교복이라니 완전 예뻐요", "교복 입은 것 보니까 갑자기 고딩때 생각남", "내가 넘나 좋아하는 두 분이, 비쥬얼자매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은수는 극중 서지수 역으로 신혜선은 극중 서지안 역으로 이란성 쌍둥이(?) 자매 케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신혜선은 맏딸로 동생 둘을 챙기는 억척 언니이자 누나로, 서은수는 천하태평 낙천주의자 막내딸로 상반되는 매력을 드러냈다.

극중 재벌2세 노명희(나영희 분) 친딸은 서지수지만 서지안이 대신 재벌가로 입성해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자아내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