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배틀그라운드 점검 “서버 복구 작업 중”…그렇게 점검하고 또 오류, 무슨 문제 있나?

길소연 기자

기사입력 : 2017-09-21 00:41

배틀그라운드가 또 다시 점검에 들어갔다. 정확히 말하면 서버 접속 장애로 인한 복구 작업을 진행중이다. 사진=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배틀그라운드가 또 다시 점검에 들어갔다. 정확히 말하면 서버 접속 장애로 인한 복구 작업을 진행중이다. 사진=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배틀그라운드가 또 다시 점검에 들어갔다. 정확히 말하면 서버 접속 장애로 인한 복구 작업을 진행중이다.

이날 복구 작업은 지난 20일 오후 11시 27분 경 서버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문제가 발생해 작업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배틀그라운드 측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사과와 함께 최대한 빠른 시간 내 조치를 취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잦은 점검에 이 같은 장애 발생에 따른 복구 작업이 실시되자 유저들은 “또 점검이냐”, “대체 언제 끝나냐”는 반응을 보이며 불만을 토로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은 블루홀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서바이벌 슈팅 게임이다. 한번에 최대 100명의 플레이어가 전투를 벌이는 생존 비디오 게임으로 최근 게임 방송 스트리머들과 유저들에게 각광 받고 있는 게임이기도 하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