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소리바다 어워즈, ‘워너원’으로 시작해 ‘엑소’가 피날레 장식

길소연 기자

기사입력 : 2017-09-21 00:00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그룹 엑소(EXO)가 영광의 대상으로 정상에 올랐다. 대세 그룹 워너원은 신인상으로 인기를 입증했다. 사진=방송화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그룹 엑소(EXO)가 영광의 대상으로 정상에 올랐다. 대세 그룹 워너원은 신인상으로 인기를 입증했다. 사진=방송화면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그룹 엑소(EXO)가 영광의 대상으로 정상에 올랐다. 대세 그룹 워너원은 신인상으로 인기를 입증했다.

20일 저녁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한 잠실학생체육관에서 '2017 제 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7 1st SORIBADA BEST K-MUSIC AWARDS, 이하 '소리바다 어워즈')가 개최됐다.
엑소는 이날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최종 대상 수상자로 피날레를 장식했다. 신한류 인기상, 마지막 본상에 이은 3관왕을 차지한 것.

엑소 수호는 수상 소감으로 "엑소가 소리바다 어워즈 1회 대상을 받게 돼 정말 기쁘고 행복하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수만 선생님, 스태프들, SM 식구들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엑소엘 여러분이 있었기에 상을 세 개나 받고 대상을 받지 않았나 싶다. 올해 '더 워' 앨범 활동으로는 첫 대상이다. 뜻 깊은 것 같고 이번 앨범 활동은 우리에게 큰 도전이었다. 새로운 장르에 대한 도전이었는데 관심과 사랑 받아서 기쁘다. 2017년이 거의 끝나가는데 우리 엑소는 이제 시작이다"고 소감을 말했다.

백현과 시우민 역시 팬들과 멤버들에게 감사인사를 건넸다.
백현은 "엑소가 나옴과 동시에 힘을 주시고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 항상 사랑하고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시우민은 "올해도 어김없이 엑소라는 이름의 값어치를 올려주시고 빛내주신 엑소엘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엑소 멤버들 모두 행복하니 엑소엘도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신인상은 워너원과 펜타곤에게 돌아갔다.

워너원은 "시상식에 초대해주신 것도 영광인데 신인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워너원을 빛내주신 수많은 스텝분들께 감사합니다"라며 "항상 초심을 잃지 않는 워너원이 되겠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날 워너원은 우주소녀와 함께 신한류 라이징 핫스타상 수상자로 호명돼 2관왕에 올랐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