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아파야 챙길래?] 동국제약 일동제약 한독 外

임소현 기자

기사입력 : 2017-09-20 15:15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동국제약, 판시딜과 함께하는 ‘탈모 바로 알기 클래스’

사진=동국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은 이달 19일 판시딜과 함께하는 ‘탈모 바로 알기 클래스’를 진행했다. 특히 이날 ‘대치필리아’ 약국 정강희 약사도 강연을 통해 탈모의 종류와 원인 및 모발이 가늘어지고 빠지는 초기 탈모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판시딜캡슐은 탈모에 좋은 약용효모와 모발과 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L-시스틴, 비타민B군 등 6가지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있다.

◇ 일동제약, 자율준수의 날 기념식
일동제약은 20일 ‘자율준수의 날’ 기념식을 갖고, 윤리경영과 준법활동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자율준수의 날’을 연례화했으며 최고경영자와 경영진은 물론 계열회사 전체 임직원이 준법 선서 및 서약에 참여했다. 윤리경영에 대한 자구적 활동과 동기부여를 고취하기 위해 부서별 자율준수 책임자 임명, CP 준수 우수부서에 대한 시상도 함께 이뤄졌다.

◇ 한독, 테라큐민 체내흡수율 우수 연구 논문 등재

한독은 한국산업식품공학회 학회지, 산업식품공학 8월호에 커큐민을 미립자화한 ‘테라큐민’이 일반 커큐민보다 28배 높은 체내흡수율을 보였다는 연구 논문이 등재됐다고 밝혔다. 이번 연구는 커큐민을 작은 입자로 만든 ‘테라큐민’과 일반 커큐민의 체내흡수율을 비교하기 위한 연구로 국민대학교 식품영양학과 박희정 교수팀이 논문을 발표했다.

◇ 한국다케다제약, 카비드 새 제형 국내 유통

한국다케다제약은 칼슘·비타민 D 복합제인 카비드의 새로운 제형을 국내 유통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제형의 카비드는 크기가 기존 대비 13% 줄었고, 감미제인 아스파탐이 들어있지 않아 페닐케톤뇨증 환자 복용 금지 주의사항이 삭제됐다. 카비드는 칼슘과 비타민D가 함유된 흰색 츄어블 정제로 물 없이 씹어서 복용이 가능하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