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유인나의 인맥 도대체 어디까지... 아이유 김정민 등 줄 마당발

최수영 기자

기사입력 : 2017-09-18 01:59

볼륨감 있는 몸매로 유명한 연예인 유인나의 연예계 인맥에 18일 다시 눈길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그가 2012년 출연했던 드라마 속 비키니 장면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tvN이미지 확대보기
볼륨감 있는 몸매로 유명한 연예인 유인나의 연예계 인맥에 18일 다시 눈길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그가 2012년 출연했던 드라마 속 비키니 장면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tvN
볼륨감 있는 몸매로 유명한 연예인 유인나의 연예계 인맥에 다시 눈길이 쏠리고 있다.

유인나는 글로벌 한류 매거진 케이웨이브 엠 49호 인터뷰에서 절친 아이유를 언급했던 바 있다.
유인나는 "아이유는 나를 움직이게 하는 능력을 갖고있다"며 "아이유에게는 포기한 것도 다시 하게끔 만드는 진심과 설득력이 있다"고 말했었다.

유이나는 아이유 외에도 김정민 등과도 친해 연예계 마당발로 잘 알려져있다.

한편 유인나는 2012년 방영됐던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비키니 자태를 뽐냈던 바 있다.


최수영 기자 nvi203@g-enews.com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만년 B급 감성 푸조, 408로 확 달라졌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