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이승우 헬라스 베로나vs피오렌티나 선발출전? “나는 준비됐다”

백승재 기자

기사입력 : 2017-09-10 20:03

이승우(19·헬라스 베로나)의 피오렌티나전 선발출전 여부에 관심이 쏠린다. /출처=이승우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이승우(19·헬라스 베로나)의 피오렌티나전 선발출전 여부에 관심이 쏠린다. /출처=이승우 인스타그램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축구선수 이승우(19·헬라스 베로나)가 피오렌티나전에 선발출전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10일 오후 10시 이탈리아 베로나 스타디오 마르크 안토니오 벤테고디에서 2017~2018시즌 이탈리아 세리에 A 3라운드 헬라스 베로나와 피오렌티나의 경기가 열린다.

헬라스 베로나의 파비오 페치아 감독은 경기 전 공식 기자회견을 통해 “재능 있는 어린 선수들을 영입했고 함께하며 어떻게 최고를 만들어낼지 생각하고 있다”며 이승우 등 새로운 선수들을 소개할 시간을 고민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이승우는 피오렌티나전에 출전하는 23인의 명단에 포함된 상태다.

페치아 감독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선수들의 두려움 없는 모습을 보고 싶다”며 “새롭게 영입한 모이세 킨과 이승우는 이적시장 마지막에 영입했지만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매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페치아 감독은 “그들을 소개할 최적의 시간을 고민 중”이라며 피오렌티나와의 경기에 이승우가 선발 출전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뒀다.

이승우는 이날 자신의 SNS에 “READY"라는 글과 함께 페치아 감독과 함께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일각에서는 이승우가 이번 경기에 자신감을 보이는 것이라며 선발출전에 대한 페치아 감독의 언질이 있었던 것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했다.

이승우가 소속된 헬라스 베로나와 피오렌티나의 경기는 SPOTV를 통해 중계된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