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쇼미더머니6' 세미파이널 대진표 넉살vs주노플로, 조우찬vs우원재, 한해vs행주…파이널 진출자는 누구?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7-08-24 15:04

25일 밤 방송되는 엠넷 '쇼미더머니6' 세미파이널에서는 넉살:주노플로, 조우찬:우원재, 한해: 행주가 랩 맞대결을 펼쳐 결승진출자 3명을 선발한다. 사진=엠넷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5일 밤 방송되는 엠넷 '쇼미더머니6' 세미파이널에서는 넉살:주노플로, 조우찬:우원재, 한해: 행주가 랩 맞대결을 펼쳐 결승진출자 3명을 선발한다. 사진=엠넷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엠넷 '쇼미더머니6' 세미 파이널 대진표가 공개됐다.

24일 엠넷 제작진은 포털 사이트 선공개 영상을 통해 본선 2차 공연 대진표를 공개했다. 공개된 대진표에 따르면 넉살:주노플로, 조우찬:우원재, 한해:행주가 맞붙어 결승 진출자 3명을 선발한다.다.
앞서 본선 1차 공연에서 4명의 래퍼가 탈락하고 6명의 래퍼가 살아남았다. 다이나믹 듀오 최자&개코 팀은 유일하게 한해, 넉살, 조우찬 3명의 래퍼가 전부 살아남았다. 반면, 타이거JK&비지는 우원재, 박재범&도끼 팀은 주노플로, 지코&딘 팀은 행주가 각각 1명씩 살아남아 반전케미를 선사했다.

세미파이널 대결에 앞서 지코는 "착잡하고 참담해요"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도끼는 "작년에도 제가 똑같은 상황이었다. 그런데 슈퍼비가 3등까지 했다"며 막판 역전극을 펼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이날 대진표는 본선 1차 공연에서 획득한 공연비 순으로 정했다.

넉살, 조우찬이 1차 공연비 335만원으로 공동 1위, 3위는 한해로 295만원 이었다. 주노플로는 290만원으로 4위였다. 최자는 "우리 팀에 1등, 2등, 3등이 다 있다"며 여유를 부렸다.
넉살은 2차 본선 경쟁상대로 주노플로를 지목했다. 넉살은 "재미있을 것 같다 그게 주노플로를 고른 첫 번째 이유다"라고 밝혔다. 주노플로는 "예상하지는 못했지만 자신 있다"고 받아쳤다. 개인 인터뷰에서 주노플로는 "제가 뽑았으면 넉살을 뽑았을 것 같다. 이건 그냥 운명이죠"라고 덧붙였다.

조우찬은 우원재를 선택했다. 마지막으로 남은 한해는 자연스럽게 행주와 맞대결을 하게 됐다.

조우찬은 13세로 최연소 래퍼이고 우원재는 악마 이그니토를 이긴 가장 어두운 색깔을 띤 래퍼로 색다른 무대를 보여줄 것이라는 기대감을 높였다. 우원재는 "조우찬이 최연소지만 여기까지 올라왔고 그만큼 실력있는 친구다. 열심히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해와 맞 붙게 된 행주는" 제가 6명 중 꼴찌 래퍼다. 누구와 붙어도 상관없다"라고 자신감을 내보였다. 딘 역시 "절대지지 않을 비트를 주겠다"며 "우리 팀을 우승까지 끌고 가 달라"고 행주에게 당부했다.

개인 인터뷰에서 행주는 "그동안 웃고 떠든게 부끄럽다.지금부터 장난 없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반면 한해는 "행주 형이 그동안 칼 가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다. 그 칼은 저한테 들지 않는다"라고 철통 방어를 해 팽팽한 긴장감을 보였다.

1만2000여명의 래퍼들이 도전해 6명이 남은 엠넷 '쇼미더머니6' 9회 세미파이널은 25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