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아버지가 이상해' 정소민, 이준 보고 있나? "뽀뽀를 받아라~"…심쿵 셀카 방출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7-08-24 13:31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미영 역으로 활약하는 정소민이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뽀뽀를 날리는 셀카 3종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정소민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미영 역으로 활약하는 정소민이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뽀뽀를 날리는 셀카 3종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정소민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아버지가 이상해' 정소민이 팬서비스로 뽀뽀를 부르는 사진을 공개했다.

정소민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격", "한번 더", "마지막 굳히기 !뽀뽀라는 것을 받아라"라는 글과 함께 입술을 가운데로 모은 3종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정소민은 사랑스러움이 가득 담긴 표정으로 입술을 모은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구, 자꾸 왜 그라유', "공격 감사힙니다. 누님", "이 미모 실화야", "'아부지'가 2회 밖에 안 남았다", "이준 오빠랑 어떻게 되나요?" 등의 댓글로 정소민을 응원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미영 역의 정소민은 안중희 역의 이준과 호흡을 맞추며 금지된 사랑에 다가서는 설렘 가득한 여인의 마음을 현실적으로 그려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52부작 '아버지가 이상해'는 현재 2회를 남겨두고 있다. 변한수로 살아온 이윤석(김영철 분)의 살인누명 벗기기 재심 청구가 신청된 가운데 미영-안중희, 라영(류화영 분)-박철수(안효섭 분) 커플의 러브 라인 향방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27일 밤 7시 55분에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