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이름 없는 여자' 최윤소, 결국...오지은·배종옥 싸잡아 파멸? "누구 맘대로" (86회 줄거리 예고)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 2017-08-24 12:02

'이름 없는 여자' 최윤소, 결국...오지은·배종옥 싸잡아 파멸? 누구 맘대로 (86회 줄거리 예고) '이름없는여자'몇부작? ('이름 없는 여자' 등장인물 오지은-손여리 역, 배종옥-홍지원 역, 박윤재-구도치 역, 서지석-김무열 역, 최윤소-구해주 역)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86회 예고 줄거리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이름 없는 여자' 최윤소, 결국...오지은·배종옥 싸잡아 파멸? "누구 맘대로" (86회 줄거리 예고) '이름없는여자'몇부작? ('이름 없는 여자' 등장인물 오지은-손여리 역, 배종옥-홍지원 역, 박윤재-구도치 역, 서지석-김무열 역, 최윤소-구해주 역)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86회 예고 줄거리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8월 24일(목요일)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이름 없는 여자’의 86회에서는 복수에 눈이 먼 구해주(최윤소 분)의 폭주가 이어진다.
앞서 순간 정신이 돌아온 손주호(한갑수 분)가 구도영(변우민 분)의 집에 찾아 오면서 또 한 번 집안이 발칵 뒤집힌다.

구도영은 죽은 줄로만 알았던 손주호의 등장에 소스라치게 놀라고, 손주호의 사망사건 역시 홍지원이 꾸민 거짓이었다는 사실에 질색 한다.

그 가운데 손여리(오지은 분)도 모자라 홍지원(배종옥 분)에게 까지 등을 돌리고 복수의 상대로 삼은 구해주가 거침없는 계략을 꾸민다.

구해주는 자신을 이용해 위드그룹 안주인 자리를 지켜오던 홍지원에게 손여리의 신상 디자인 정보가 담긴 파일을 건네며 동대문에 뿌려달라고 시킨다.
구해주의 친모 최미희(김서라 분)의 등장으로 극도의 불안감을 느끼던 홍지원은 구해주의 마음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홍지원과 손여리가 친모녀관계임을 알고 있는 구해주는 모든 잘못을 이들의 탓으로 돌려 싸잡아 무너뜨리려 하지만 홍지원, 손여리 역시 만만하지 않다.

한편 끝없는 복수와 반격 그리고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고 있는 ‘이름 없는 여자’는 거침없는 극적 전개를 펼쳐내고 있다.

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는 초반부부터 깔아왔던 복선인 홍지원과 손여리의 친모녀 관계가 밝혀진 이후 어떤 결말을 그려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손주호가 손여리를 키우게 된 이유와 진짜 손여리의 친부는 과연 누구일지 등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