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정용진 "스타필드 고양, 지금까지 쇼핑몰 운영 시행착오 완벽 보완"

임소현 기자

기사입력 : 2017-08-24 10:00

신세계그룹 정용진 부회장이 24일 오전 스타필드 고양 그랜드 오픈 기념식에 참석했다. 사진=임소현 기자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그룹 정용진 부회장이 24일 오전 스타필드 고양 그랜드 오픈 기념식에 참석했다. 사진=임소현 기자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스타필드 고양에 대해 “지금까지의 쇼핑몰 운영에서 시행착오를 완벽하게 보완한 쇼핑몰다운 쇼핑몰”이라고 평가했다.

정 부회장은 24일 오전 9시 50분 스타필드 고양에서 열린 그랜드 오픈 기념식에서 이같이 말했다.
기념식은 최성 고양시장, 우영택 고양시의회 부의장, 박동길 덕양구청장과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등 신세계 관계자, 김효준 BMW코리아 대표이사 등 협력회사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정 부회장은 “건축과 및 인테리어의 하드웨어뿐 아니라 콘텐츠, 브랜딩, 고객 편의의 소프트웨어 측면까지 한 차원 더 높은 고객가치를 드리고자 고민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스타필드 고양은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고, 함께하는 파트너사가 모두 새로운 성공 스토리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자리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역의 상생과 발전에 이바지하고 함께 성장을 꿈꾸고 이뤄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최성 고양시장은 정 부회장이 기념식 전 티타임에서 스타필드 고양에 대해 “쇼핑몰 역사를 바꿔놨다”고 평했다는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스타필드 고양은 17일부터 23일까지 프리오픈하면서 45만명 이상의 고객들이 방문할 정도로 개장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용지면적 9만1000㎡, 연면적 36만4000㎡, 매장면적 13만5500㎡에 동시주차 4500대 규모를 갖춘 스타필드 고양은 ‘스타필드 하남’의 경험에 수도권 서북부 상권 특성을 반영해 쇼핑과 문화, 레저, 힐링, 맛집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 체류공간으로 경쟁력을 더욱 강화했다.

신세계그룹은 개점 1년 차에 매출 6500억원을 달성하고 그룹을 대표하는 핵심 매장으로 자리잡는다는 계획이다.

이번 스타필드 고양의 오픈으로 2018년 스타필드 3개점이연매출 1조8000억원을 올리고 경기도 안성과 인천 청라 지역에도 스타필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