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로꼬 사로잡은 마마무 화사 미국에서도 극찬 받은 매력적 몸매

백승재 기자

기사입력 : 2017-08-20 01:28

로꼬가 이상형으로 꼽은 마마무 화사가 미국에서도 극찬 받았던 사실이 화제다. /출처=마마무 V LIVE이미지 확대보기
로꼬가 이상형으로 꼽은 마마무 화사가 미국에서도 극찬 받았던 사실이 화제다. /출처=마마무 V LIVE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로꼬가 이상형으로 꼽은 마마무 화사가 미국에서도 극찬 받았던 사실이 화제다.

19일 방송된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로꼬는 가장 만나고 싶은 연예인으로 마마무 멤버 화사를 꼽았다.
로꼬는 "(외모가)서구적이라 매력적이다"라며 "내 목소리가 필요하면 언제든 연락달라"며 관심을 표현하기도 했다.

한편 과거 미국에서도 화사의 몸매가 폭발적 반응을 보인 적 있어 관심을 끈다.

유튜브에 떠돌아다니는 마마무의 공연 영상에는 미국인들의 폭발적 반응이 담겨있다. 춤추는 화사의 모습을 본 미국인들은 그녀의 몸매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출처='펄잼'님 블로그이미지 확대보기
/출처='펄잼'님 블로그

pastel w***는 "(화사때문에)내 입이 말랐어. 여신이야"라고, darrel ****은 "그녀는 한국의 마릴린 먼로야"라며 극찬했다. stu****은 "갑자기 케이팝에 관심이 생겼어"라며 화사 덕분에 케이팝에 관심이 생겼다고 말하기도 했다.

마마무는 정규앨범 '멜팅' 활동 당시 '2015년 주목해야하는 케이팝 아티스트'에도 선정되며 관심을 산 바 있다. 마마무는 지난 '멜팅' 활동 당시 미국에서 공연을 열기도 해 마마무가 미국 진출을 준비하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관측이 제기되기도 했다.

현재 마마무는 유쾌한 가사와 ‘비글미’ 넘치는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신곡을 발표할 때마다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며 인기를 이어가는 중이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