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갤럭시노트 모방 샤오미 '레드미 노트4' 인도에서 발화

노정용 기자

기사입력 : 2017-08-16 09:35

인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중국 샤오미의 '레드미 노트4'가 최근 발화했다. 사진은 발화한 스마트폰(왼쪽)과 다친 부위를 보여주고 있는 바하바나 수리아 키란. 사진=유튜브 TV9 동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인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중국 샤오미의 '레드미 노트4'가 최근 발화했다. 사진은 발화한 스마트폰(왼쪽)과 다친 부위를 보여주고 있는 바하바나 수리아 키란. 사진=유튜브 TV9 동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노정용 기자] 중국 샤오미(Xiaomi)의 '레드미 노트4(Note)'가 인도에서 발화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인도 안드라프라데쉬 주에 거주하는 바하바나 수리아 키란(Bhavana Surya Kiran‧25)이 최근 샤오미의 '노트'를 바지 앞 주머니에 넣은 채 자전거를 타고 출근하던 도중 발화했다고 15일(현지 시각) 인도 현지 TV9이 보도했다.
키란은 갑자기 허벅지 주변이 뜨거워져 자전거를 주차했고 주변을 지나던 행인들이 물을 뿌려준 덕분에 '노트'를 꺼내 바닥에 던질 수 있었다고 한다.

샤오미 '노트'는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를 모방해 제품뿐만 아니라 이름도 비슷하다. 이번에 발화한 '노트'는 샤오미에서 가장 잘 나가는 '레드미 노트4(RedMi Note4)'다.

키란은 '레드미 노트4'를 20일 전 인도 최대의 온라인 스토어 플립카트(Flipkart)에서 구매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레드미 노트4'는 현재 인도에서 날개돋힌 듯이 팔리고 있으며 지난주 발매 6개월만에 판매량 500만대를 돌파했다.


노정용 기자 noja@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