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Let's get it' 뜻 알고보니 충격적인 내용… 이런거였어?

백승재 기자

기사입력 : 2017-08-12 00:24

힙합에서 자주 쓰이는 'Let's get it'의 뜻이 충격적이다.이미지 확대보기
힙합에서 자주 쓰이는 'Let's get it'의 뜻이 충격적이다.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힙합에서 자주 쓰이는 'Let's get it'의 뜻이 충격적이다.

최근 힙합이 각광받는 장르로 뜨면서 래퍼들이 자주 쓰는 'Let's get it'의 뜻이 조명받고 있다.
힙합에는 많은 은어들이 있는데 은어들 중에는 원래 뜻과 비슷하게 쓰이면서도 다른 의미로 쓰이는 경우가 많다.

도끼 등의 래퍼들이 자주하는 은어인 'Let's get it'은 직역하면 "가자", "한번 해 보자"와 같은 뜻이다. 실제 래퍼들 사이에서도 이런 의미로 많이 쓰인다.

미국 힙합에서도 'Let's get it'은 "한 번 해보자"라고 쓰인다. 하지만 'let's get it on'은 성관계를 권하는 선정적인 은어로 쓰이기도 한다.

최근 우리나라 래퍼들은 'Let's get it'을 "가자!", "한번 놀아보자" 등의 뜻으로 쓰는 것으로 보인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