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아파야 챙길래?] 대웅제약 한미약품 동화약품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기사입력 : 2017-08-11 14:39

공유 0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대웅제약, 정맥 질환 개선제 ‘센테라이트’ 정 출시
center
사진=대웅제약 제공

대웅제약은 11일 정맥 질환 개선제 ‘센테라이트’ 정을 출시하고 관련 질환 치료제 시장 확대에 나선다. 센테라이트정은 다리가 무겁고 불편한 느낌이나 통증과 같은 정맥 질환을 개선하는 일반의약품이다. 제품명 ‘센테라이트’는 주 성분인 ‘센텔라’ 정량 추출물과 다리의 무겁고 불편한 증상을 가볍게 개선시킬 수 있다는 ‘라이트(Light)’의 합성어다.

◇ 한미약품, 올 하반기 공채 200여명 신규 채용
한미약품이 R&D 집중 투자 등에 따른 인력 증원 계획에 따라 올해 하반기 공채에서 200여명을 신규 채용한다. 이번 증원에 따라 한미약품그룹의 총 인력은 기존 2200여명에서 2400여명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미약품은 매년 매출액의 15%대 이상 R&D 투자와, 신약 상용화를 위한 시설 투자를 지속하고 있는 만큼 매년 신규 채용 인력 규모가 커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 동화약품, 쇼미더머니6와 콜라보
동화약품은 유명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6’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활명수 브랜디드 컨텐츠 캠페인을 8월 중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동화약품은 올해 ‘쇼미더머니6’에서 힙합레이블 AOMG의 수장이자 ‘쇼미더머니6’의 프로듀서로 활약 중인 박재범과 함께 음원 제작 및 뮤직비디오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임소현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많이 본 생활경제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