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7월28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7월28일(음력 6월6일‧병진일) 띠별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子(쥐띠운세) 48년생 분수를 지키고 자신이 처한 환경 안에서 도리에 맞게 생활하면 순조롭게 풀린다.

60년생 사고나 배신을 예방할 수 있도록 수비를 철저하라. 재물운, 명예운에는 행운의 시간.

72년생 무리하지 말고 중용을 지키면 애쓴 보람이 서서히 나타난다. 금전운 관계는 길하다.

84년생 뜻을 같이 하는 동반자가 나서니 계획을 세워 행운을 맞이하도록 하라. 재물운이 따른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무리하지 말고 사람들로부터 원성을 사지 않도록 하라. 문서운에 주의할 것.

61년생 책임감에 열중하다 보면 자신을 잃기 쉬우니 가정에 충실을 기하도록 하라.

73년생 자신을 너무 과대평가해서 일을 벌였다가는 득도 없이 신경만 쓰인다. 결론은 내일로.

85년생 자신의 입장만 너무 고집하면 낭패를 보게 된다. 애정표현은 부드럽게 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세속적인 작은 이익에 집착하지 말고 미래를 향해 눈을 뜨는 자세가 현명한 처세이다.

62년생 득과 실이 상반되는 오늘, 결론은 오후로 미룰 것. 원만한 처세가 필요하다.

74년생 한 단계씩 정상에 도전할 것. 끈기와 인내로써 밀고 나가면 승진운, 명예운이 눈앞에 있다.

86년생 생활의 일대 혁신을 시도할 시기. 침착하게 모든 일을 처리하면 일대 전기가 된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생각보다는 실천에 옮겨라. 이사운도 있고 문제가 해결되니 조속히 처리하라.

63년생 욕구가 충족되지 않더라도 주관을 가지고 행동하라. 결정적인 행운이 기대된다.

75년생 추진하던 일의 성공운이 문턱에 이르렀다. 상대의 행동을 보고 적절한 수단을 취하라.

87년생 몸과 마음이 바쁘며 한 가지 일에 전념할 것. 승진운, 명예운이 따른다.


辰(용띠운세) 52년생 경제적인 면에 차질이 생기며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시기. 서두르지 말 것.

64년생 결정적인 부분은 성공운이 따르나 조급한 마음이 탈이다. 성실하게 대세를 살펴라.

76년생 싸움의 승패를 가려서 무엇을 하겠는가. 덕을 베풀고 과격한 행동을 금하라.

88년생 몸이 불편하니 명예운, 재물운도 부질없다. 마음을 편히 갖고 쉬도록.


巳(뱀띠운세) 53년생 게으름을 부리면 손재수가 있는 법. 밖으로 움직이면 좋은 일이 따른다.

65년생 즐거움이 따르고 명예운 행운도 겹치나 과음은 가급적 사양하도록.

77년생 활기를 갖고 힘차게 도약하고자 한다. 스스로 명랑하게 행동하도록 할 것.

89년생 주변을 참작하고 여자는 수다 금물. 지난 일도 걱정해야 하는 법. 가정에 충실.


午(말띠운세) 54년생 과감하게 변화를 꾀해보라. 뜻을 가지고 추진하면 만사는 형통. 실천이 중요하다.

66년생 열심히 뛰다 보면 기쁜 소식도 오지만 바쁜 하루가 되겠다. 성질을 가라앉혀라.

78년생 심신이 피로해도 밝은 마음으로 이웃과 대화하여 내일을 기약하도록 하라.

90년생 가버린 시간은 다시 오지 않는 법. 어렵고 슬픈 일이 있어도 견디면 상처는 아문다.


未(양띠운세) 55년생 결실을 이루려면 남과의 마찰을 피하라. 분주하게 뛴 다음 결과를 기대하라.

67년생 정신적인 고통이 있다고 너무 물욕에 치우치면 일은 낭패한다. 기회를 포착하면 득.

79년생 피로가 풀리지 않더라도 인생은 마음가짐에 달려 있음을 알도록 하라.

91년생 마음은 안정되나 바쁘다. 실속 없이 끼지 말고 관재수, 구설수에 주의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폭 넓게 주위를 활용하고 자신의 위치를 확보하면 명예운, 재물운도 겸비할 수 있다.

68년생 서로 협동하여 모든 일을 순리대로 처리하라. 모든 운세가 상승세에 있으니 밀고 나가라.

80년생 분위기를 잘 파악하여 행동하라. 금전운 지출을 억제하고 자리를 일어남이 유리하다.

92년생 주위를 포용할 줄 알아라. 직선적인 성격으로 실리를 얻지 못하며 변동에는 행운이 기다린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여유를 갖고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문서운 면에 변화와 기쁨이 따른다.

69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금전운 관계는 융통되겠으니 초조하지 말고 여유를 갖자.

81년생 여행수도 있으며 소득도 있겠으니 즐거운 하루가 되겠다. 바쁘게 움직여라.

93년생 결과를 생각하여 충분히 작전을 짜서 승산이 선 뒤에 행동으로 옮겨야 뜻을 이룬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침묵을 지키고 마음은 너그러워야 존경을 받는다. 여유 있게 판단하여 처리할 것.

70년생 경솔하게 뛰어들면 실속도 없이 분주하게 되니 마음과 행동을 신중하게 임하라.

82년생 그대로 떠나지 말고 몇 번인가 다짐을 받고 떠나야 실속이 있다. 독자적인 판단은 흐려질 우려가 크다.

94년생 자신의 심정을 이해해주기에는 상대방이 너그럽지 못하다. 매사 유연함이 최선이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건강은 약간 내림세. 여유 있게 판단하여 처리하면 성실한 데서 뜻도 이룬다.

59년생 때로는 날카로운 비판력 때문에 손해를 본다. 원만한 가운데 자신의 일에 치중하라.

71년생 문서운의 호조로 원만히 자신의 뜻대로 종결되며 확고한 판단으로 뜻을 도모해야 재물운도 따른다.

83년생 처세를 바르게 갖고 모나지 않게 행동할 것. 올바르게 나서서 일하라. 잘못하면 구설수만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이사운 이사날짜 이사방향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임실군 순창군 고창군 부안군 전주 군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