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파티게임즈, 아이러브커피 5주년 기념 업데이트·특별 이벤트 시행

유병철 기자

기사입력 : 2017-07-26 17:10

[글로벌이코노믹 유병철 기자] 파티게임즈
코스닥 상장사인 파티게임즈가 아이러브커피 출시 5주년을 기념, 업데이트와 함께 특별 이벤트를 시행한다.

파티게임즈는 카페 경영 SNG게임 ‘아이러브커피’ 출시 5주년을 맞이해 그동안의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하고, 더불어 기념 업데이트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회사는 먼저 5주년 기념 업데이트로 카페 2호점에 2층 확장 서비스를 개시하기로 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1호점처럼 분점인 2호점에도 2층을 영구적으로 올릴 수 있게 된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5주년 당일인 26일에는 아이러브커피 접속만으로도 ‘Happy Birthday, I ♥ Coffee, 5주년!’ 이벤트에 참가돼 5주년 기념 묶음상자를 받을 수 있다.

선물로는 게임에 필요한 캐릭터 퍼레이드카, 롤링페이퍼 액자, 티슈볼 벽장식, 파티안내 입간판, 50캐쉬, 골드 500만, 제주원두 50장, 모두살리기 쿠폰 5장, 포춘쿠키 5장, 색상변경권 5장 등이 주어진다.

레트로 테마를 주제로 포인트샵 이벤트도 열린다. 참여 방법은 커피 판매나 사이드 제작·판매 로스팅을 완료하고, 소셜 액션 시 획득한 ‘게임팩’ 포인트(지표)를 이용해 포인트샵에서 아이템을 교환하면 된다.

교환 아이템은 레트로 용사 가브리엘, 레트로 핀볼 머신, 레트로제이와 케이트는 게임중이다.

신상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아이러브커피 5주년 기념 핫딜 이벤트’도 열린다.

아이러브커피 이용자는 다음달 1일부터 6일까지 매일 1개씩 신상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유병철 기자 ybsteel@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