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도심에서 즐기는 여름휴가‘애인 워터풀’개장... "물놀이하며 문화공연에 흠뻑 빠져 보세요"

인천문화예술회관 야외광장에서 7월 29일부터 8월 12일까지 15일간 운영

김민성 기자

기사입력 : 2017-07-25 15:16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김민성 기자]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인천시민들의 휴양 및 여가시설 충원을 위해 인천문화예술회관 야외광장에서 29일부터 8월 12일까지 15일간 오전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애인페스티벌과 함께하는 워터풀’이라는 주제로 물놀이 시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애인 워터풀’은 뜨거운 여름 인천의 도심 한가운데서 물놀이 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무료로 운영되며, 풀장과 슬라이드 등 물놀이 시설과 함께 암벽등반, 소방안전 체험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준비 되어있다.
특별히 개막일인 29일에는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과 연계해 펜타포트 라이브 딜리버리 공연이 예정되어 있어 도심 한가운데서 물놀이를 즐기며 문화공연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가족단위로 이용하는 시민들을 위해 파라솔, 선베드 등 다양한 휴식공간을 조성하는 등 ‘애인 워터풀’을 찾는 시민들에게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시민들에게 행복감을 드리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많은 시민들이 불편함 없이 물놀이 시설을 이용하시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특히 안전사고가 절대 일어나지 않도록 안전과 수질관리에도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다”라고 전했다.


김민성 기자 009150@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