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정읍, 태인면 이장 직원단합대회... 김생기 시장 "소통과 화합에 크게 기여 할 것"

유종광 기자

기사입력 : 2017-07-25 11:19

전북 정읍시 태인면 이장직원단합대회가 지난 21일 대각교에서 열렸다.정읍시=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전북 정읍시 태인면 이장직원단합대회가 지난 21일 대각교에서 열렸다.정읍시=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유종광 기자] 전북 정읍시 태인면은 지난 21일 대각교(태창리, 동진천)에서 이장과 직원들의 단합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생기 시장과, 전라북도의회 이학수 의원, 정읍시의회 김승범의원과 김재오의원, 지역주민 각 마을 이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삼계탕을 함께 하고, 전통놀이인 윷놀이를 즐기며 소통하면서 화합과 우의를 즐겼다.
김생기 시장은 “행정조직에서 주민들이 가장 쉽게 대면하는 곳은 면사무소 직원이고, 지역 주민들의 애로사항이나 숙원사업 등을 행정에 전달하고 개선하는데 중추적 역할을 하는 분들은 각 마을 이장이다”며 “올해 단합대회가 여러분 모두가 소통하고 화합하며 지역 주민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주고 주민들을 위해 다가서는 행정 실현의지를 다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면 관계자는 “이장과 직원 모두가 마음을 열고 서로 어우러져 화합을 다지는 한마당 큰 잔치가 됐다”며 한마음 한뜻으로 주민들이 감동하는 행정을 펼치는데 큰 힘이 되어 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유종광 기자 034730@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