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오늘은 여기] 신세계면세점, 11번가, 롯데마트

한지명 기자

기사입력 : 2017-07-24 18:53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신세계면세점, CJ ONE 멤버십과 ‘썸머 스페셜’ 프로모션


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면세점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이달부터 8월 31일까지 CJ ONE 멤버십과 제휴를 맺고 온, 오프라인 풍성한 선물이 가득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CJ ONE 회원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인천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규회원으로 등록하면, GOLD 멤버십 자격을 부여하고 이 밖에 선불카드 5000원~1만원,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의 선물을 즉석에서 제공한다. 단, 쿠폰은 명동점에서만 받아 볼 수 있다. CJ ONE 회원이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면,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하고, CJ ONE VIP 회원에겐 CJ ONE 앱에서 연결되는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적립금 3만원의 혜택이, 일반 회원에겐 2만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SK플래닛 11번가, MINI 한정판 구매예약 실시


SK플래닛 11번가는 BMW그룹의 MINI(미니) 브랜드가 출시하는 한정판 5개 모델 구매예약 접수를 24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11번가는 BMW그룹코리아의 국내 최대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모터스와 함께 뉴 MINI쿠퍼 모델에 고객이 선호하는 선택 사양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코오롱 블랙 에디션’, ‘코오롱 에디션’, ‘코오롱 플러스 에디션’ 등 한정판 모델의 구매예약 접수를 단독으로 시작한다. 구매예약 접수는 온·오프라인에서 유일하게 11번가에서만 3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오는 30일까지 총 26대 물량으로 1차 접수 진행 후 추가분에 대한 2차 및 3차 접수는 8월부터 이어서 진행될 예정이다. 코오롱모터스의 MINI 한정판 에디션은 3도어 및 5도어 기반의 총 5개 모델로 출시되며, 전방주차 감지센서, 파킹 어시스턴트, 후방카메라, 컴포트 액세스 기능 등 고객 선호 사양을 추가로 탑재해 3410만원부터 3880만원까지의 가격에 판매된다.

◇롯데마트, 로컬채소 상품 강화에 나서


신선함을 강조한 로컬채소를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롯데마트는 지난 2014년 9월부터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전국 각지의 우수 농가에서 재배한 채소인 로컬채소를 판매하고 있다. 현재 전국 15개 농가조합이 생산한 45종의 로컬채소를 65개 점포에서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상추, 시금치, 열무 등 선도에 민감한 잎채소를 중심으로 매출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롯데마트의 올해 상반기 로컬채소 매출은 지난해 동기간과 비교해 83.6% 증가했으며, 월 평균 매출도 전년보다 약 20% 늘어나는 등 로컬채소 매출은 계속 증가하는 추세다. 롯데마트는 올해 말까지 로컬채소 운영 점포 수를 65개에서 100개로 늘리는 동시에 현재 채소 매출에서 6.7% 정도 차지하고 있는 로컬채소 매출 구성비를 15.0%까지 2배 이상 높인다는 목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