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인천관광공사, 카페리와 연계 새 의료관광상품 세일즈콜 실시.. 관광수요 증가 계기 기대

의료관광상품 제안, 중국 현지세일즈콜 실시
- 사드로 침체된 인천항 카페리여행 및 의료관광 활성화 프로젝트 -

김민성 기자

기사입력 : 2017-07-24 14:12

[글로벌이코노믹 김민성 기자] 인천관광공사, 인천항만공사, 인천항 시설관리센터는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중국 산둥지역 현지 여행사를 대상으로 인천항 카페리여행과 연계한 새로운 의료관광상품의 세일즈콜을 실시했다.

인천관광공사는 지난 6월부터 인천항만선사와의 공동마케팅을 추진해왔으며, 이번 세일즈 콜의 경우 사드로 침체된 카페리 여행과 인천의료관광 활성화를 목표로 카페리선사, 인천의료기관이 함께 협력하여 선박운임과 의료서비스를 결합한 융복합 상품을 추진하고 현지 마케팅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는 사드배치로 인한 중국의 한한령이 장기화 될 우려가 커짐에 따라 개별관광객(FIT)의 수요를 개발하기 위한 조치로, 인천 의료 인프라의 우수성을 알리고 카페리를 통한 인천관광 수요를 증가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인천관광공사는 향후 카페리를 이용한 선상 의료체험 이벤트 및 한중카페리 선사 메인 대리점 상품기획자 대상 의료서비스 상품 체험 프로그램 진행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할 예정이다.
인천관광공사가 카페리 연계 의료관광상품 설명회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인천관광공사가 카페리 연계 의료관광상품 설명회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민성 기자 009150@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