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KB에서 환전하면 동남아 우버 서비스 할인

김진환 기자

기사입력 : 2017-07-24 09:34

KB국민은행, KB국민카드, UBER 3사는 지난 21일 KB국민은행 명동본점에서 동방성장 추진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왼쪽부터 이환주 KB국민은행 외환사업본부장, Tomas Campos UBER 신규사업팀 이사, 윤은섭 KB국민카드 글로벌사업부장).이미지 확대보기
KB국민은행, KB국민카드, UBER 3사는 지난 21일 KB국민은행 명동본점에서 동방성장 추진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왼쪽부터 이환주 KB국민은행 외환사업본부장, Tomas Campos UBER 신규사업팀 이사, 윤은섭 KB국민카드 글로벌사업부장).
[글로벌이코노믹 김진환 기자] KB국민은행과 KB국민카드는 UBER(이하 ‘우버’)와 업무협약을 맺고 24일부터 제휴 기념 ‘UBERㆍKB 아시아트립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 KB국민카드, 우버 3사는 우버의 국내 진출 및 사업 확장을 위한 금융인프라 제공 등 동반성장 추진에 대한 업무협약을 지난 21일 체결한 바 있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UBERㆍKB 아시아트립 환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부터 50만원 이상 환전한 10만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동남아시아 인기 관광지 5개국(홍콩,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트남)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우버 서비스 할인 쿠폰을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우버앱을 설치하고(최초 이용자에 한함) KB국민카드를 결제카드로 등록한 뒤 증정 받은 쿠폰정보를 추가하면 사용이 가능하다. 할인금액은 최대 약 1만5000원(홍콩 기준, 국가별로 상이)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스타트업 기업 우버의 선진 서비스와 KB의 금융서비스가 만나 성공적인 협업모델을 만들어 낼 것이다”며 “앞으로도 환전 분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양사의 고객 모두에게 차별화된 혜택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진환 기자 gbat@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