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박진영의 파티피플’ 박진영 “이효리가 힘든거 말할 때, 노래가사로 죽인다 생각”

최수영 기자

기사입력 : 2017-07-23 01:27

22일 방송된 SBS 예능 '박진영의 파티피플'에서는. 박진영의 첫번째 파티가 열렸고, 이효리가 첫번째 게스트로 등장했다. 사진=SBS이미지 확대보기
22일 방송된 SBS 예능 '박진영의 파티피플'에서는. 박진영의 첫번째 파티가 열렸고, 이효리가 첫번째 게스트로 등장했다. 사진=SBS
박진영의첫번째 파티 게스트로 이효리가 화끈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박진영은 15년만에 이기찬의 '또 한번 사랑은 가고'를 작곡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았다.

22일 방송된 SBS 예능 '박진영의 파티피플'에서는. 박진영의 첫번째 파티가 열렸고, 이효리가 첫번째 게스트로 등장했다.
박진영은 효리에게 클럽세트장을 언급하며 "클럽엔 얼마만이냐, 제주도에서 놀고 싶지 않냐 "고 물었고, 효리는 "5년만인거 같다, 너무 놀아서 그럴 때가 없다"고 대답한 것이다.

이효리는 "오빠는 아직도 놀고 싶냐"고 물어봤고, 박진영은 "난 그렇다"고 쿨하게 대답했다.

이에 이효리는 "이제 부어라 마셔야할 나이 아니다"며 "뭔가 부끄러움을 없애려고 신나게 놀려고 많이 마셨지만, 요즘엔 술 안 먹어도 잘 논다. 나이가 들어서 부끄러움이 없어졌다"고 털어놨다.

한편 이날 박진영은 이효리와 과거 술을 마시며 고충을 들어주던 일을 얘기하며 "미안하긴했다, 이효리가 '오빠 이런게 속상해,,,'라고 말할때 속으로 '이거 노래 가사로 죽인다'라고 생각했다"고 말하며 그날 집에 돌아가 곡을 썼던 경험을 털어놨다.
그러면서 그 노래를 박진영은 흥얼거렸고 이효리는 제목을 맞췄다. 그 노래는 다름아닌 이기찬의 '또 한번 사랑은 가고'였다.


최수영 기자 nvi203@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