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이사랑 감독, 김수현 이부형제?… 이복남매 김주나는 누구

임소현 기자

기사입력 : 2017-06-28 19:07

김주나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김주나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이사랑 감독이 배우 김수현의 이종사촌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앞서 김수현의 이복남매라고 알려졌던 김주나에 대한 관심도 함께 집중되고 있다.

28일 영화 ‘리얼’에 출연한 김수현이 ‘리얼’의 감독 이사랑 감독과 이종사촌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김수현이 ‘리얼’ 영화 시사회에서 눈물을 보이며 더욱 관심의 대상이 됐다. 하지만 ‘리얼’이 이사랑 감독의 첫 작품이라는 점을 두고 온갖 추측성 ‘루머’까지 떠돌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이사랑 감독은 당초 김수현의 이부형제라는 추측성 지라시가 나돌았지만 소속사 확인 결과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이 가운데 앞서 김수현의 이복남매로 알려졌던 가수 김주나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뮤직K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신인가수 김주나는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지만 김수현과 이복남매인 것이 알려지며 오히려 ‘김수현의 인기를 이용하는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까지 나오는 등 역풍을 맞은 바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