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아파야 챙길래?] 대웅제약 메디톡스 광동제약 外

임소현 기자

기사입력 : 2017-06-27 09:55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대웅제약, ‘이지덤’ 서포터즈와 고객 소통 강화를 통한 가치 제고

사진=대웅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대웅제약 제공

대웅제약은 ‘이지덤’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이지덤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학생 21명으로 구성된 이지덤 서포터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습윤드레싱 제품’ 사용 여부, 제품의 장단점, 이지덤의 개선사항 등에 대한 의견을 듣고 제품 개발을 위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있다.

◇ 메디톡스, 해외교류 프로그램 운영

메디톡스가 글로벌 진출 활성화를 위해 해외 현지 전문가를 초청해 메디톡스의 기술과 제품력을 알리는 해외 교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필리핀 피부과의사회를 초청해 참석자들은 오송에 위치한 메디톡스 제2공장을 방문해 최첨단 생산설비를 견학하고 보툴리눔톡신 제제 ‘메디톡신(수출명 뉴로녹스)’과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와 관련된 제품 설명회에 참석했다.

◇ 광동제약, 옥수수가족환경캠프 참가자 모집

광동제약은 제주환경운동연합과 함께 제주도 환경생태 탐방 프로그램에 가족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제10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7월 29일부터 30일까지 1박 2일간 제주도의 캠핑장에서 열리며 가족 캠핑, 옥수수 수확 체험, 해양환경교육, 물놀이, 별자리 관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 녹십자, 비맥스 리퀴드 출시

녹십자는 고함량 활성비타민제 ‘비맥스 리퀴드’를 출시했다. 비타민의 빠른 체내 흡수를 돕는 활성비타민 B1과 비타민 B12, 마그네슘 등으로 구성돼 혈액 순환과 근육 경련 개선에 특화된 제품이다. 연질 캡슐 제형으로 일반 정제보다 체내 흡수율이 빨라졌고 캡슐 겉면에 타르 색소를 포함하지 않아 안전성을 한층 높였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