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OCN 편성표] 주말드라마 '듀얼' 양세종, 24년 전 죽음의 비밀! "대반전" (7회예고시청률)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 2017-06-24 20:00

[OCN 편성표] 주말드라마 '듀얼' 양세종, 24년 전 죽음의 비밀! 대반전 (7회예고시청률)  /사진=OCN 주말드라마 '터널' 후속 '듀얼' 7회 줄거리 예고편 캡처 (OCN 주말 드라마 '듀얼' 등장인물 정재영-장득천 역, 김정은-최조혜역, 양세종- 이성준 역 / 이성훈 역, 서은수-류미래 역)이미지 확대보기
[OCN 편성표] 주말드라마 '듀얼' 양세종, 24년 전 죽음의 비밀! "대반전" (7회예고시청률) /사진=OCN 주말드라마 '터널' 후속 '듀얼' 7회 줄거리 예고편 캡처 (OCN 주말 드라마 '듀얼' 등장인물 정재영-장득천 역, 김정은-최조혜역, 양세종- 이성준 역 / 이성훈 역, 서은수-류미래 역)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케이블 영화채널 OCN 편성표에 따르면 6월 24일(토요일) 밤 10시 20분 OCN 주말드라마 ‘듀얼’이 방송된다.

OCN 주말드라마 ‘듀얼’ 7회에서는 지난 회 지하실에서 24년 동안 장기가 적출된 채 잠들어 있던 의문의 시체에 관한 이야기가 계속된다.
탈주범 이성준(1인 2역/양세종 분), 살인범 이성훈(1인 2역/양세종 분)과 똑같은 얼굴을 한 시체가 등장하면서 제3의 복제인간인지 아니면 원본인지, 어떠한 사연을 가지고 있는지 등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 가운데 살인범 이성훈은 이성준에게 뺏은 리스트의 인물인 박동술(이해영 분)을 찾아 “잘 살고 있었어? 24년이나 썼으면 됐자나?”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며 죽이려 한다.

그리고 최조혜 검사(김정은 분)는 죽어가는 리스트의 인물들이 불법 장기밀매를 넘어 복제인간 실험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깨닫고 수사망을 좁혀간다.

탈주범 이성준은 류미래(서은수 분)가 이야기한 복제인간은 수명이 짧다는 가설을 증명하듯 고통에 몸부림 친다.
한편, 장득천 형사(정재영 분)는 우여곡절 끝에 살인마 이성훈의 집을 찾아내지만 실종된 자신의 딸 수연이를 과연 만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6월 3일 첫 방송을 시작한 OCN 주말드라마 ‘듀얼’은 1회 시청률 2.0%을 시작으로 2회 1.9%, 3회 2.0%, 4회 2.2%, 5회 1.5%, 6회 1.9%를 보이고 있다. (닐슨코리아 제공)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