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24일 토요일 이성운 연애운 결혼운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6월24일(음력 윤5월1일‧임오일) 수리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정확한 판단력과 원만한 대인관계가 필요하다. 지구력이 당신에게 승패를 불러다 주겠다. 행운은 당신의 것이니 결코 포기하지 말라. 문서운 면에서 이익이 크겠으니 적극성을 띨 것.


세밀한 계획을 세워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라. 주위를 의식하지 말고 과감한 변화를 모색하라. 뜻을 이루니 의지가 하늘에 솟겠다. 혼자의 힘 보다는 동조자를 구하면 더욱 좋을 듯.


명예운, 관록은 따르나 남의 일에 뛰어들면 엄청난 구설수가 있다. 끊고 맺는 것도 인연인데 신중하게 행동하라. 바쁜 가운데 활발히 활동하는 가운데 안정을 유지하도록. 이성운, 연애운, 결혼운 사랑이 가득.

인정으로 인해 곤궁에 처할까 우려된다. 믄서운, 보증, 담보 등에 치중하라. 손해 볼 우려가 있다. 편견을 버리고 자중하면 재물운, 명예운 얻겠고 가정도 화목할 듯.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길하다.


경솔한 행동은 금물. 자신이 책임을 질수 있는 판단이 필요하다. 지피지기 이면 반드시 이기는 법이다. 문서면에서 행운이 기약되니 계약이나 보증에 신경을 쓸 것. 명예운, 사업운 길하다.


남을 모함하지 말라. 자기 분수를 알면 어진사람과 협조자를 만나 소망을 이루겠다. 자신이 결정을 내려야 한다. 남을 끌고 들어가면 피로만 겹치고 늦어진다. 명예운 좋으려면 대인관계에 치중하라.


헛된 욕심을 버리고 자신을 돌아보라. 부족한 인내심 때문에 곤란이 예상된다. 상대를 이해하면 마음이 편하고 안정되나 이론만 앞세우면 구설수만 얻는다. 재물운 따르니 과욕은 피하라.


명예운 충전하니 용기와 결단력이 필요하다. 끊고 맺음을 정확하게 하라. 계획을 세워 속전속결하라. 망설이면 상대의 마음이 변할라. 귀인운 도움으로 앞날의 행운이 기약된다.


능력을 발휘하면 역경을 딛고 일어설 수 있다. 무리한 행동을 자제하고 건강에 유념토록. 정신적 갈등도 예상되는 때이니 주위와 상의하는 것이 이롭다. 자만심은 절대 금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취업운 합격운 이직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구로 오류동 궁동 온수동 천황동 항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