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6월25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6월25일(음력 윤5월2일‧계미일) 띠별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子(쥐띠운세) 48년생 오르지 못할 나무는 쳐다본들 무엇 하리. 마음을 빨리 바로 잡으면 손해는 없을 것이다.

60년생 옳은 판단은 때를 놓치면 헛일이다. 마음이 약하다고 숨기는 일이 있으면 이웃은 당신을 외면한다.

72년생 마음이 급해지면 경솔해지기 쉽다. 하루 일로 열흘 일을 그르치면 되겠는가.

84년생 당신을 지켜보는 눈이 많으니 언행을 신중하게 하라. 소리에 집착하지 말라.

丑(소띠운세) 49년생 궁할 때일수록 몸가짐을 단정하게 가져야 한다. 분수를 넘지 마시도록. 어려운 일은 이웃과 상의하라.

61년생 적당히 주관을 내세우도록 하라. 지나치면 그로 인하여 옴짝달싹 할 수 없는 궁지에 몰리게 된다.

73년생 경솔함에 조심하라. 마음이 허하니 아름다운 것과 추한 것이 동시에 눈에 뛸 것이다.

85년생 여유를 가지도록. 성급함은 금물이다. 귀인을 만나 회포를 풀며 하루 일을 반성하도록.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상호 협력하여 풀어 나가면 재물운이 따르나 독자적인 판단은 삼갈 것.

62년생 지루하더라도 참아라. 기다리면 뜻을 이룬다. 무엇보다도 인내가 필요한 하루.

74년생 귀인운이 나서서 도와준다. 여행운이나 분위기 변화로 좋은 인연운 맺을 수 있다.

86년생 때로는 고집도 필요하다. 승리는 자신의 것이니 박력 있게 추진해 보도록.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원만한 처세에서 뜻을 이룬다. 분주다사함 속에 실속이 따르며 명예운을 얻는다.

63년생 건강에 우선 신경을 쓰라. 순리대로 하면 뜻을 이루니 조급하지 말라.

75년생 노력하기 전에 이익을 생각하지 말라. 행동이 원만하면 귀인운의 도움으로 순조롭다.

87년생 몸은 피곤하지만 결과는 좋음. 욕심을 내지 말고 꾸준히 밀고 나갈 것.


辰(용띠운세) 52년생 결론부터 일찍 내리는 것은 어리석다. 용기와 배짱이 때로는 행운을 가져다 준다.

64년생 일이 성사되기 어렵더라도 상대가 접근할 때까지 기다려라. 귀인운이 가까이에 있다.

76년생 차분한 성품도 때로는 폭발한다. 주위의 배신이 두렵다. 시비엔 신중 하라.

88년생 마음이 허공에 뜨니 새로운 일을 시작하지 말라. 하던 일이나 열심히 할 것.


巳(뱀띠운세) 53년생 결정적으로 실천할 단계이니 모든 일이 활기를 띤다. 늦게 피로가 겹치겠다.

65년생 계획을 세워 실행하면 명예운, 재물운, 승진운 기회가 따른다. 묵묵히 맡은 일에 충실하라.

77년생 금전운 관계로 신경을 쓰게 될 듯. 상부상조하는 곳에 길이 있다. 무턱대고 바라지 말라.

89년생 경솔한 행동은 금물. 매사를 깊이 생각하되 판단은 오후에 하고 행동에 옮겨라.


午(말띠운세) 54년생 잘 풀리면 명예운을 얻겠으나 구설수 또한 따른다. 자중하는 것이 이롭다.

66년생 매사를 비판적으로 보지 말고 긍정적으로 보면 절로 안정을 찾는다. 욕심은 금물.

78년생 중도에서 포기하지 말고 참을성 있게 기다리면 뜻을 이룬다. 여행운, 변화운을 삼가라.

90년생 자존심과 자만심을 버리고 추진하던 일의 끝을 맺어라. 항상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처음 계획과는 다소 차이가 생기나 신념을 지키면 귀인의 도움으로 회복된다.

67년생 문서운 관계로 시끄럽고 한때 역경에 처하나 오후 늦게는 안정을 찾게 되겠다.

79년생 자기반성이 때로는 필요한 명약이 된다. 일을 해결할 수 있는 묘책이 없구나.

91년생 시작이 중요하다. 결정을 내릴 땐 큰일보다 작은 일부터 결정하도록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자포자기는 금물. 나만 편안하면 된다는 생각은 잘못이다. 여행운이 따르며 귀인운이 나선다.

68년생 건강에 신경을 써라. 자신을 알고 남을 비판하라. 늦게는 금전운, 재물운이 따른다.

80년생 어렵던 일이 풀려 나가며 매사 순조로운 하루. 주저하지 말고 밀고 나가도록 하라.

92년생 곁에 귀한 사람이 있으니 바삐 움직여라. 큰 것에 눈독 들이지 말라.


酉(닭띠운세) 57년생 사면초가다. 걱정한대서 끝날 일이 아니다. 귀인운의 도움을 얻고 기쁜 소식을 얻겠다.

69년생 남의 일에 나서지 말라. 명예운이 따르나 금전운의 손해는 보상할 사람이 없다.

81년생 분주히 뛰어보라. 귀인운의 도움이 있다. 여행운, 환경개선은 좋은 기회를 불러온다.

93년생 경쟁자와의 대립관계를 원만하게 풀어 나가라. 오전보다는 오후에 뜻을 이룬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원만하게 중용을 지켜나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풀리는 듯 하나 늦게는 근심이 따른다.

70년생 판단이 중요하다. 고집은 금물. 뒤에서는 손해를 끼치니 매사에 신중을 기할 것.

82년생 물질보다는 정신의 가치가 소중함을 알라. 득이 오니 여유도 찾겠다.

94년생 풀리는 기미가 보일 때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라. 순리대로 처세하면 늦게는 행운.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이익에 눈이 흐려지면 안 된다. 매사는 끝이 좋아야 하는 법이니 중용을 지킬 때 득.

59년생 너무 큰 것에 기대하지 말고 건강에 유의하라. 소신을 갖고 행동하면 이롭다.

71년생 처음에는 괴로움이 따르더라도 인내하여 대처할 때 금전운, 명예운이 따른다.

83년생 주변의 도움과 노력한 대가도 얻는다.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면서 행동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애정운 연애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은평 대조동 응암동 역촌동 신사동 증산동 진관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