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의 띠별 월별운세] 7월운세(음력 윤5월운세) 생년월일운세 이달의 신점 점집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7월운세(음력 윤5월운세) 띠별운세 이달의 운세풀이

子(쥐띠운세) 현실성 있는 계획을 세워 성실하게 추진해 나가야 한다. 허욕을 버리고 마음의 안정을 기할 때 직장운 인정을 받게 된다. 사업운에는 절대 승산이 선 뒤에 기회를 노려야 한다. 섣부른 행동은 실패를 부른다.
48년생 가볍게 움직이지 마라. 구설수가 따른다. 신중하게 행할 때 사업운 풀려 나간다.

60년생 시비수를 피하도록 하라. 금전운, 문서운은 불길하니 변화 변동은 절대 금물이다.

72년생 일을 방해하고 시기하는 사람이 있겠으니 조심할 것. 형제간에도 금전운 거래는 삼가라.

84년생 자신의 실리만을 앞세우지 말고 성의를 갖고 행동하는 것이 이롭다. 이성운에는 양보하라.

丑(소띠운세) 년살, 일명 도화살이 드니 이성관계의 문제가 따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다방면으로 시도하여 볼 때다. 막히면 뚫어지는 법이니 희망을 잃지 말고 자신감을 갖고 추진하라. 지나친 음주나 술자리는 피하도록.

49년생 현실을 깊이 파악하도록 하라. 남의 의견을 받아들이고 건강에 주의 할 것.

61년생 성실히 노력하라. 적지만 이익도 있겠으며 여행운도 있다. 당신의 명철한 판단이 중요.

73년생 주변과의 잦은 마찰과 의견대립이 생겨 제멋대로라고 비난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

85년생 변화가 있는 것이 좋겠다. 행동은 과감하게 하라. 문은 두드리면 열린다. 소신을 가져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매사에 조심하면 평온한 가운데 사업운이 번창하는 운세. 새로운 사업은 절대 시작하지 말고 현재를 지켜 나가도록 하라. 무언이 최고의 명약이 된다. 남과 다투는 것은 금물이다.

50년생 일은 순탄치 않겠지만 의지를 갖고 극복하면 뜻한바 이루어진다. 관재수, 망신수 주의.

62년생 인내를 갖고 노력할 때 얽혔던 일은 풀린다. 사업운, 투자운이 점차 회복되며 수입도 늘어난다.

74년생 결과에 치중하지 말고 맺음을 중시할 것. 우연한 기회에 뜻하지 않은 횡재도 뒤따른다.

83년생 뜻을 굳게 세울 때 만사는 형통된다. 꾸준히 노력한 보람이 있어 금전운, 문서운이 풀린다.


卯(토끼띠운세) 자신의 성격부터 반성해야 한다. 침묵은 금. 남과의 시비수, 구설수가 따르니 경솔한 언행은 하지 말라. 정확하고 꼼꼼하게 확인하는 성격으로 타인과의 관계는 원만하게 유지해야 한다.

51년생 작은 근심이 따를 수. 시비를 조심하고 억지로 구하지 말고 순리를 택하라.

63년생 과로로 인해 감정에도 기복이 생기니 상대와 의견충돌이 심하다. 투기는 금물.

75년생 생활에 변화가 있거나 주위로부터 모함 받거나 구설수에 말리기 쉽게 되니 주의.

87년생 유혹이나 감언이설에 넘어가 경솔한 행동을 하기 쉽다. 금전운, 문서운 관계는 길하다.


辰(용띠운세) 날씨는 덥고 정신적 피로가 겹친다. 그러나 자신의 주관을 굽히지 말라. 주변사람들과 시비수가 따르나 다툼은 절대 금물. 마음의 안정이 안 되니 모든 일이 즐겁지가 않을 때 정신적 안정이 최선이다. 여행운이 따르니 소문난 유명 추천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도 좋다.

52년생 남의 재물운을 탐하지 말 것. 자신의 재물운마저 잃을 위기에 처할 수 있다.

64년생 자신을 너무 과신하지 말라. 결과는 서서히 기다림이 유리하다. 욕심은 금물이다.

76년생 이성운, 결혼운으로 인해 곤경에 빠질 우려가 있다. 잘못하면 한탄과 근심만 따른다.

88년생 매사를 자신의 기분대로 처리하지 말라. 순간적 충동은 적은 결과를 얻게 만든다.


巳(뱀띠운세) 주위의 훌륭한 동반자를 얻는다. 상대가 이성일수록 길하며 수입 면에서도 많은 성과가 따르겠다. 윗사람을 존경하고 어려운 사람을 도우면 의외의 취직운, 승진운 기회도 주어진다.

53년생 하고 있는 일이 힘들겠지만 의지와 인내력을 발휘하여 극복하라. 귀인운의 도움이 있겠다.

65년생 무리하게 서두르지만 않는다면 순풍을 만난 배처럼 순조로운 항해로 만사가 이뤄진다.

77년생 목적을 뚜렷하게 세우고 밀고 나가라. 역경은 사라지고 명예운, 재물운을 얻는다.

89년생 상사에게 신의를 지킨 보람이 따른다. 결정적인 순간에 당신을 선택할 것이다.


午(말띠운세) 참는 것도 이기는 것이다. 당신이 참지 못하는 데서 생기는 불화는 당신의 마음만 스스로 괴롭히게 된다. 실리적인 면에만 치중하여 큰 것을 얻으려다 작은 것마저 잃을까 우려되는 운세.

54년생 가정에 대한 불만이 표출돼 모난 분위기가 조성된다. 마음의 안정이 중요한 시기.

66년생 시기와 상대가 있는 법인데 자신을 과신하면 손해만 따른다. 재물운을 탐하지 말라.

78년생 분수를 지키고 마음을 안정시켜야 건강도 금전운도 따르게 된다. 판단을 정확히 하라.

90년생 정신적 안정이 요구된다. 중요한 일은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상의하여 결정하라.


未(양띠운세) 관운이 향상되는 운세. 재물운, 명예운 또한 함께하니 마음껏 지혜를 발휘해야 할 때다. 내부 단속이 먼저 이뤄져야 한다. 집안이 편안해야 만사가 형통된다. 적극적으로 행동해야 뜻이 이뤄진다.

55년생 자신의 힘으로 해결하려 들지 말고 이해와 설득을 통해 처리하면 놀라운 행운이 따라온다.

67년생 일을 방해 하던 것들이 사라지고 자신의 뜻을 이루니 사업운, 명예운이 따른다.

79년생 마음속의 야망이 한층 현저하게 나타날 때다. 좀 더 높은 이상을 펼쳐라.

91년생 우연히 귀인운을 만나 소원이 성취된다. 마음의 여유를 갖게 되며 안정이 따른다. 취업운, 시험운, 합격운이 길하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좌충우돌하다가는 뜻한바 이루지 못하게 되니 신중을 기하도록. 사업운은 활기를 띠고 공직자에게는 명예운이 따른다. 강한 집념을 갖고 실행하면 좋은 결과를 얻겠으나 지나치면 해를 자초할 수 있음을 명심하라.

56년생 의견을 밝히고 주위 사람에 대해 자기를 분명히 해둘 필요가 있다. 자신의 몫을 찾기 위해.

68년생 오랫동안 끌어오던 문서운 문제가 해결됨과 동시에 가정도 안정을 찾는다. 부부운, 자식운, 부모운이 길하다.

80년생 경솔한 판단은 돌이킬 수 없는 후회만 불러온다. 순리적으로 매사를 해결하라.

92년생 자신의 페이스를 지킬 수 없는 상황이니 안정을 취하도록. 시작보다는 끝이 중요.


酉(닭띠운세) 의외로 놀랄 일이 생길 수 있겠다. 남의 의견을 무시하고 고집만 부리면 큰 이익을 잃게 된다. 자신을 뒤돌아 보도록. 막상 나가보면 갈 곳이 없다. 참는 것이 미덕이다. 구설수에 조심.

57년생 마음이 편치 않으니 여행운, 변화운, 이사운 등은 이롭지 않다. 현 위치를 고수하라.

69년생 믿었던 일이 뜻밖에 실망을 가져다주니 이 세상 믿을 것이 없어진다.

81년생 한 가지 일에 집중할 수 있는 집중력이 필요하다. 좀 더 끈기 있는 면모를 보이도록.

93년생 의지할 곳을 찾지 못해 불안에 빠지게 된다. 신중한 자세로 매사를 풀어 나가도록.


戌(개띠운세) 창조적인 것은 뛰어날 수도 있지만 귀인의 도움도 있어야 한다. 자신의 집념이 결실을 보게 되는 운세이며 노력의 대가가 주어지니 명예운, 재물운, 사업운을 얻는다.

58년생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면 명예운, 문서운, 투자운에 확신을 갖는 때다.

70년생 성급하게 돌진하다 보면 의외의 복병을 만나게 된다. 안정을 유지, 금전운은 형통.

82년생 이성운, 사랑운에 속전속결은 불리하다. 좀 더 깊이 있는 인간관계에서 뜻을 찾아도록.

94년생 승진운, 문서운에 기쁨도 따르니 과감하게 행동하라. 안정도 따르며 연애운에 애정운이 함께한다.


亥(돼지띠운세) 귀인운이 나서서 도와준다지만 방심하지 말고 행동하라. 상대의 의견을 존중하되 매사 자기 편의대로 판단하지 말며 언쟁은 절대 금물. 자신의 주장과 아집을 버리고 건강에 조심하라.

47년생 이웃과 적극 협력해서 추진함이 좋다. 이윤에 치닫지 말고 그것을 쫓지 말라.

59년생 사업은 적극적으로 벌여라. 계약, 보증 따위의 일은 삼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71년생 공직자는 능력을 인정받아 명예운이 높아지고 사업가는 재물운, 성공운, 출세운이 따르는 운세.

83년생 자신의 행동이 확실하다고 장담은 금물. 허점은 의외의 곳에서 터지니 재확인할 것.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 송파 성남 분당 하남 수원 용인 안양 보내실 곳: 사이트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점 잘 보는 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