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총정리! 돼지갈비vs바닷가재회(랍스타회) 공짜서비스 덤, 우족탕 위치·가격?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

기사입력 : 2017-06-20 18:10

공유 7
center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총정리! '이 맛에 먹는다' 공짜서비스 덤으로 주는 맛집? 서울 동대문구 고산자로(용두동/용두역, 제기동역 맛집)-한방 돼지갈비 vs 서울 마포구 토정로(용강동/마포역 맛집)-바닷가재회(랍스타회), '내림손맛' 47년 전통 전주맛집(백종원의 3대천왕) 우족탕 위치·가격? /사진=MBC '생방송 오늘저녁' 홈페이지 스틸컷 621회 방송정보&맛집 리스트(무한리필 맛집)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MBC 편성표에 따르면 6월 20일(화요일) 저녁 6시 10분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저녁’ 621회가 방송된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이 맛에 먹는다 - 하나만 시켜도 줄줄이 공짜?!’, ‘내림 손맛 - 3대 째 내려온 진한 보양식, 우족탕’ ‘세상 속으로 - 이색 빙수 전성시대’, ‘단짠 인생- 스무 개의 팔을 가진 남자’ 코너로 진행된다.

이날 MBC ‘생방송 오늘저녁’의 ‘이 맛에 먹는다’에서는 덤으로 막 퍼주는 공짜 서비스 맛집 2곳을 소개해 눈길을 끈다.

‘생방송 오늘저녁’의 ‘이 맛에 먹는다’에서 소개한 돼지갈비 맛집은 서울 동대문구 고산자로(용두동/용두역, 제기동역 맛집)에 위치한 돼지갈비 전문점 ‘대양한방숯불갈비’다.

40여 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이 집에서는 숯불한방돼지갈비를 주문하면 차돌박이, 천엽, 간, 물냉면/비빔냉면이 서비스로 제공된다.

이 집의 대표메뉴 ‘한방돼지갈비’는 국내산/1인분/300g 기준 16,000원이며, 그 외 생삼겹살(250g)15,000원, 국내산 한우 생등심 200g 38,000원, 한방 왕갈비/소갈비 미국산 320g 29,000원이다.

이어 ‘생방송 오늘저녁’의 ‘이 맛에 먹는다’에서 소개한 바닷가재 회(랍스터/랍스타) 맛집은 서울 마포구 토정로(용강동/마포역 맛집)에 위치한 이자카야 ‘오늘은 내가 쏜다2’이다.

이 집의 대표메뉴 랍스타(바닷가재) 모듬회를 주문하면 랍스타회(바닷가재 회)를 비롯해 모듬 사시미+랍스타(바닷가재) 탕 또는 랍스타(바닷가재) 버터구이가 덤으로 제공된다.

풍성한 구성의 랍스타(바닷가재) 모듬회는 63,000원이며 같은 가격대의 랍스타찜(바닷가재찜)은 랍스타찜+전복, 소라, 가리비, 조개 등+제철 해산물 찜이 제공된다.

한편 ‘생방송 오늘저녁’의 ‘내림손맛’에서는 3대 째 47년 전통을 이어온 진한 보양식, 우족탕 맛집을 찾아간다.

‘생방송 오늘저녁’의 ‘내림손맛’에서 찾아간 우족탕 맛집은 전북 전주시 덕진구 태진로(금암1동)에 위치한 ‘금암 우족탕’집이다.

맛집소개 프로그램 SBS ‘백종원의 3대천왕’에 소개되면 이슈를 모았던 이 집의 대표메뉴는 단연 ‘우족탕’이다.

이 집에서 맛볼 수 있는 우족탕은 기본 우족탕 11,000원, 특우족탕 15,000원이며 그 외 설렁탕 8,000원, 수육 중 3만원 /대 4만원 등이 있다.

한편 이 집에서 내세우는 3가지 원칙은 “첫째, 오직 국내산 한우만을 사용한다. 둘째, 직접 재배한 채소로 반찬을 만든다. 셋째, 육수는 한우사골만을 끓여 진한 전통의 맛을 계승한다.”이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 백지은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댓글 보기

많이 본 생활경제 뉴스

라이프